짜자잔! 등장! 새로왔습니다. 엘로입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새로 스티밋(steemit)에 가입한 '엘로' ✍ 입니다. 

저는 비즈니스, 심리학, 테크, 디자인, 학습,글쓰기 등 온갖 분야에 관심이 있으며,  책을 출판한 경험이 있습니다.

스티밋은 암호화폐에 대한 글을 찾아보다가 접하게 되었는데,  

이 커뮤니티에서 특히 양질의 글을 많이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커뮤니티에는 왜 이렇게 좋은 글들이 많이 올라오지?'

하는 호기심으로 조사를 해보았는데, 여러 글들과 뉴스들을 읽고 보니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 전망이 좋은 커뮤니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기 계신 다른 분들의 글들도 여럿 읽어보니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글들이 많이 있었고, 

다른 커뮤니티보다 훨씬 친근한 느낌도 있었구요.


블로그등을 하면 답글들로 대화를 하는 경우가 잘 없었는데 

여긴 서로 훨씬 정성스럽게 답글을 달아주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 같더라구요.

지금부터 알게 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벌써 기대가 됩니다. 두근두근 😮 


앞으로 제가 관심있는 분야(비즈니스, 심리학, 테크, 디자인, 학습, 글쓰기 등)에 대해 글들을 쓸 생각인데,

많은 관심과 애정 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저도 물론 그 관심과 애정 돌려드릴게요 !  😍

자세한 이야기는 차차 나눠보도록 해요.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나중에 한번 보도록 할게요!

반가워요~ 좋은 활동 기대하며 앞으로 자주 교류해요~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봐요~ 팔로우 할게요 저도!

반갑습니다. 업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중입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redbanana/8-4-event-upvote-and-get-free-sbd-steem

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뵐게요 !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도 활동하게 된 지 얼마되지 않았어요.
함께 힘내봐요!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엘로라고 합니다 :) 오 제가 다른 커뮤니티에서는 레오라는 닉네임을 쓴 적이 있는데.. 신기한 우연이네요 ㅎㅎ

글에서 뭔가 좋은 향기가 나요~~
많은 관심과 애정, 제가 드릴 수 있을것같습니다...♥ㅋㅋㅋㅋㅋ
친하게 지내요 @eloquent 님 ^ ^

향기라니요.. 표현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친하게 지내요~ 자주 뵐게요 ㅎㅎ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네 열심히 해볼려구요 감사합니다 !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randowhale이라는 사람은 일종의 복권이에요 2SBD와 게시글링크를 메모로 보내면 당신에게 1~5%보팅을 해주죠, 주의! SBD만 냠냠하는 짝퉁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66 / 1개 / 합계 : 0.6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감사합니다. 복권이라.. 나중에 한번 해 볼 수도..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뭔가 앞으로 기대가 되는 자기소개네요~잘 부탁드립니다~

기대를 충족시켜드려야 될 텐데요.. ㅎㅎ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KR 일일 Top10 랭크 순위 랭킹, 댓글왕, 보팅왕, 활동중인 큐레이터분들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eloquen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s for letting me know

반갑습니다 그리고 환영해요! 관심 분야가 흥미로워서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그리고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

환영합니다.^^
앞으로 서통하면서 잘 지내요.~
보팅하고 갑니다.

네 소통하면서 지네요~ 팔로우 할게요~

Congratulations @eloquen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가워요~^^ 출판도 하셨으면 리얼 작가님이시네요^^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작게 한거라..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어요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

네 저도 팔로우 할게요. 감사합니다 자주 뵙도록 해요 !

eloquent님! 오실 분이 왔군요! 환영합니다. 우선 보팅&팔로!
그 훌륭한 글 중에 한 몫을 자리하시길 바래요.ㅎ

네 감사합니다. 열심히 글 써보도록 할게요 자주 뵙도록 해요 !

안녕하세요.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안녕하세요~ @twinbraid님 글 많이 봤어요! ㅎ 팔로우할게요!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kr-daily 활성화 ,소통 활성화를 진행하고있는 @hyesung 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라는 컨텐츠 진행중이니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hyesung

안녕하세요~ 좋은 컨텐츠네요! 살펴볼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sweetpotato입니다.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하고 앞으로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ㅎㅎ
저도 스팀잇에 와서 좋은글 및 양질의 글들이 엄청 많은 것이 신기했었습니다. ^^녹색창은 맨날 광고만 검색이 되서...ㅡㅡ

네 반가워요!ㅎㅎ 그러게요 녹색 블로그 저도 있는데 진짜 재미가 없더라구요 ㅜㅜㅜ 자주 봬요! 팔로우할게요~~

저만 느끼는게 아니었군요^^
맞팔하고 갑니당~ㅎㅎ

환영하고 반갑습니다 :)

앗 제가 글 구경한 분이시군요!ㅎㅎ 반가워용~~

관심있는 분야가 다 흥미로운 분야네요.. 학습은 저랑 거리가 좀 있는 거 같지만요. ^^;; 스팀잇은 보상이라는 시스템 덕분에 양질의 글이 많이 올라오는 것 같아요.

재밌고 유익한 글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네 열심히 올릴게요 :)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특수교육/연극/공부방법 등에 대한 글을 쓰는 현직 특수교사입니다. 책 출판하기 쉽지 않던데요 ㅎㅎ 출판사에 그리 믿음이 가지도.... ㅎㅎㅎ 다음에는 질이 떨어져도.. 그냥.. 교보문고 pod 출판이나 전자 출판을 할까 봅니다 ㅠㅠ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오 .. 관심이 가는 분야네요! ㅎㅎ 저도 다음엔 전자출판을 할까 싶어요~ 다음에 출판 생각있으시면 연락주세요! 디자이너 소개시켜드릴게요 ㅎㅎ

맞아요 스팀잇은 소통하는 재미가 있어요 :)
앞으로 자주자주 뵈요!!
팔로우 보팅하고 다녀갑니다 ~

네 감사합니다 자주 봬요 ! :) 저도 팔로우할게요~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항상 밋업(오프모임)을 통한 소통을 지향하는 로이최입니다~
꾸준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글 써보도록 할게요 :)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차차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2달라 보내드립니다.


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 https://steemit.com/kr/@myson/07

이걸해보시구요.


다른 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 https://steemit.com/kr/@myson/3jifr2-07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아직 사용법을 잘 몰랐는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스위티라고 해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스팀잇을 약 한달간 이용하면서 느낀점과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7가지와 매일 진행되는 일일이벤트와 그 외의 소소한 팁들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스위티님 :) 읽어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포스팅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밤 되세요 ^^

반가워요!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

eloquent님,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잘부탁드립니다.^^

(선댓글시 맞보팅과 맞댓글은 100%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