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어울리는 취미인 뜨개질 중!

in #kr-newbie6 years ago

KakaoTalk_20180129_211036714.jpg

올 해 겨울에는 이상하게 뜨개질이 정말 하고 싶더라고요:)
날씨도 갑자기 영하 15도 영하 17도 이렇게 떨어지구요ㅠㅠ

퇴근길에 버스정류장 근처 문구점에서 충동적으로 뜨개질 실과 바늘을 구매했어요.
예전에 했던 기억을 되살려 어떤 무늬로 뜰까 고민했고, 꽈배기 무늬를 응용해서 하고 싶었는데
실이 생각보다 뻗뻗하고 안좋아서 그 무늬와는 안어울리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조금 간단하게 겉뜨기, 안뜨기를 활용한 패턴으로 시작했어요.

요즘 유행하는 미니 목도리를 뜨려고 코를 잡았는데
생각보다 넓게 잡혀서 뜨개실이랑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ㅋㅋㅋ

이제 어느정도 목에 걸 수 있는 정도의 길이는 왔어요!
실이 모자라서 오늘 퇴근 길에 또 하나 사왔네요:)
실 2개면 완성할줄 알았는데 3개 반 정도 될게 될 것 같아요.

너무 천천히 뜨다보니 이번 겨울에 못 해볼거 같아
올 주말까지 열심히 완성해보려구요ㅎㅎㅎ

예쁘게 완성해서 착용사진 올릴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ㅅㅎ

KakaoTalk_20180129_215414347.jpg

Sort:  

요즘 뜨개질이 유행은 유행이더라구요!!
제 주위분은 뜨개질로 이불을 하더라구요!!

우와 뜨개질로 이불을!!!! 전 그렇게 큰 사이즈로 뜨개질은...ㅎㅎㅎㅎ

목도리가 따뜻해보이네요~^^
세븐데이첼린지에 이루니님을 지명했는데 함께 해주실수 있을까요?^^
https://steemit.com/kr/@woollim/7-day-black-and-white-photo-challenge-day-5

이 세븐데이첼린지 보긴 했었는데 저에게도 이런 기회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woollim 님 블로그 가서 보구 시작해볼게요! 오늘 부터 올리는 건가요?^^

와우!! 반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진 준비되는대로 시작하시면 될 것 같아요.
화이팅~!!^^

세븐데이첼린지 첫번째 사진을 올렸어요^^ @woollim님 덕분에 첼린지에도 참여해보구.. 지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솜씨가 보통이 아니세요~ 완성작 기대됩니다~

열심히 완성해서 예쁘게 매고 사진 올릴게요 :)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해요

넵 감사합니다! :)

오 벌써 많이 완성하셨네요 ㅎㅎ 얼른 마치셔서 따뜻하게 두르고 다니세요 :)

감사합니다:) 주말부터 다시 추워진다니 그 전에 완성해야겠어요ㅎㅎ

와 많이 뜨셨네요 ^^ 금손이신걸요

안녕하세요 이루니님 저도 뜨개질을 좋아하는 아줌마에요
팔로우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