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미쳤어요!!

in #kr-newbie6 years ago

추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어요.
일요일에 조금 풀린다고 하지만 다시 추워질 날씨..

회사에서 히터를 틀어도 얼굴만 건조해질 뿐 추운건 가시질 않더라구요.
결국 담요, 외투, 전기장판, 핫팩, 따뜻한 차 장착하고 금요일을 마감했습니다. 휴... :-)

다들 오늘의 추위 어떻게 보내셨나요?

오늘은 내내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가고 싶다는 맘 뿐이었네요ㅋㅋㅋ
11월에 라오스 여행을 다녀왔는데 다시 가고 싶더라구요ㅋㅋㅋ 그땐 너무 더웠는데 말이죠 ㅎㅎ

내일도 조금 풀리지만 추운건 계속 된다고 해서 친구와 합의하에 약속을 취소했어요ㅋㅋ
둘 다 안전한 이불 안에서 추위를 이겨내자고 말이죠!

이런 날씨에는 이불 속이 최고예요!

라오스에서 만났던 고양이 사진을 하나 같이 올리고 오늘은 하루를 마감하려구요^^
첫날 머물렀던 라오스 비엔티엔 호텔 식당에서 오는 손님마다 아는체 하고 반기던 예쁜 냥이랍니다 :D

즐거운 불금 되세요-!!

KakaoTalk_20180126_215940256.jpg

Sort:  

냥이가 참 귀엽네여 ^^

애교냥이었어요:) 어찌나 오는 손님들마다 다리에 머리를 부비고 바라당 눕던지요ㅎㅎ 데려오고 싶을정도였답니다ㅎㅎ

오구오구 치즈 냥이 귀여워요~
너무너무 추워요 ㅠ 시베리아 같아요

너무 추워요 ㅠㅠ 바람이 차갑다가 아니라 따갑더라구요ㅠ 역시 이불 밖은 위험해요...

요즘 너무 춥긴하죠ㅠㅠ 나가기가 무서울 정도예요😂고양이 사진에 홀린듯이 들어왔네요!팔로우 하고 가요:)

고양이 너무 좋아요😍 저두 맞팔할게요!

울나라 날씨
이게 실화?? ㄷㄷ

캡처.PNG

와 이렇게 보니 더 미친듯ㄷㄷ 얼른 날씨 풀렸음 좋겠어요ㅠㅠ

어제 완전무장 하셨었네여.

큰일났습니다. 보일러가 얼었는지 고장이 나서
찬물로 머리를 감았더니 추운기운이 맴도네요.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랄게여.

고냥이가 나를 보는것같에여

이런 날씨에 찬물로 씻으셨다니요ㅠㅠ 감기 조심하세요ㅠㅠ 갑작스러운 한파로 보일러 고장났다는 얘기가 여기저기 들리돈데 빨리 고쳐졌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여행자를 반기는 귀여운 고양이에요!

그쵸? 테이블마다 어찌나 애교를 떨던지 데리고 오고 싶더라구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