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용어사전 Beta ver.] 뉴비들을 위한 스팀잇 용어 완벽 파헤치기!!!

in #kr-newbie6 years ago

ㅎㅎㅎ 은혜사랑입니다
사실 처음와보네요
너무 잘 정리해주셔서 저같은 뉴비가 보기에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대박 열라짱입니다
리스팀 해가요

Sort:  

앗ㅎㅎㅎ '은혜'사랑으로 읽어야했었던 거군요 ㅠㅁㅠ ㅎㅎㅎㅎㅎ
대박 열랑짱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저도 리스트업 미리 해주셨어서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