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춥네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freestar 입니다. 날씨가 많이 춥네요. 몇일 날씨가 따듯하더니 우리의 동장군님께서 질투를 하는것 같네요.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하시고 옷 따듯하게 입고 다니세요.

휴대전화의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까미군과 콩이군의 사진이 있네요.

그래서 까미군과 콩이군을 소개하려 합니다.

2017-02-12_11-15-54.jpg

앞에 있는 콩이군, 뒷에 있는 까미군.

까미군은 현재 같이 있지만 우리의 콩이군은 아주 아주 좋은분께 입양이 되었어요. 입양은 되었어도 가끔씩은 소식도 듣고 보기도 한답니다.

콩이군과 까미군의 집에 일이 있으면 서로 돌보아주곤 하죠.ㅎ 마음 한켠에 바람이 들어 오니 우리 콩이군이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