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방향제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freestar 입니다.

날씨가 어제보다 더 추워졌고 내일도 많이 춥다고 합니다. 감기 안 걸리게 건강에 유의하세요 ^^.

얼마전에 지인분이 선물로 받은 방향제 입니다. 차량용 방향제인데 향도 좋고 모양이 귀엽네요.

IMG_2446.JPG

고양이? 모양인데요. 석고방향제?? 이네요. 제가 이런것은 잘몰라요.ㅎ

IMG_2447.JPG

뒷면에는 송풍구에 꼽을수 있는 클립으로 되어 있어 거치가 편하네요. 다른 모양도 있는것 같은데요.
또 선물하여 준다고 기대하라고 하네요.^^

Sort:  

솜씨가 좋으신분이네요~^^

그쵸. 아주 솜씨가 좋은것 같아요..저는 흙손이라서 이런것 못 만들어요.ㅎ

넘 졸귀에용..받는분도 주는분도 넘 훈훈해영 ^^

^^ 감사합니다. 저도 만들고 싶은데 흙손이라서 못 만들어요.ㅎ

프리스타님 보팅하고 갑니다^^
아직 모르셨군요. 테그에 jjangjjangman 적어 두시면
많은 도움 받으실 겁니다^^
날씨 추운데 건강 유의하시구요.

예 감사합니다 . /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