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가상화폐 음원 '가즈아' 공식 발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최초의 가상화폐 음원 '가즈아' 공식 발매


음원 바로 듣기 ☜ 링크 

유튜브 바로 가기 ☜ 링크

홈페이지 바로 가기 ☜ 링크





 본 음원은 무료 스트리밍으로 배포되며, 소중한 기부는 제작/운영 비용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또한 수익금의 일부는 어려운 환경의 뮤지션들을 위해 쓰일 계획입니다.

 

1. 비트코인 지갑 주소 : 1gazuaAaxCDRG2XHnCuN487vVCTjMzgg6

         

 2. 이더리움 지갑 주소 : 0x1C65c73Cc1f84E3F7A6A504910D2EecC265701c0

        

 3. 비트코인 캐시 주소 : 1P2SQWMPD2ptcZ3h4rnUUfRofx5yo6d6N6

        


최고의 유행어 '가즈아'를 모티브로 만든 노래로, 가상 화폐 시장을 대표하는 최초의 노래입니다.

가상화폐 시장에 대한 시선을 위트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비트로 풀어내어, 가상화폐 투자자들은 물론 일반인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본 글을 포스팅 하는 제가 직접 작사 및 디렉팅에 참여하였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충동매매가 쉬운 가상화폐 시장에서, 매매 전 3번 반복하여 들으며 뇌동 매매를 방지하여 실수를 줄이고 수익률을 높일 수 있다네요. 

또한 후렴구에 자신의 코인의 이름을 넣어 따라 부르면, 코인이 오른다는 속설도 있습니다  :)

다 같이 외쳐 보세요.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

가사 

버거 형님 들어온다 영차영차

스시 친구 들어온다 영차영차

짜장 형님 기름 부어 영차영차

마무리는 역시 김치 영차영차


너를 만난 뒤 매일 밤 설레는 기분이

첫사랑 이후 처음 겪는 일

아침 잠 날려주는 너란 존재

이미 내겐 선물이야 너와 같이 울고 웃다

꿈에서도 너만 볼래 더이상 떨어지지는 마


비코 비캐 비골 형제 가즈아ㅏㅏㅏㅏ

이더 리플 라코 퀀텀 가즈아ㅏㅏㅏㅏ

버지 네오 이클 엔엑 가즈아ㅏㅏㅏㅏ

에이다 이오타 모네로 이오스 가자 가자 가자 호!


그냥 내 돈이 아니라고 생각하세요

그게 마음 편할 거에요


버거 형님 들어온다 영차영차

스시 친구 들어온다 영차영차

짜장 형님 기름 부어 영차영차

마무리는 역시 김치 영차영차


오천 년의 존버 민족 남한산성 존버 정신

이어받아 태평성대 수저 바꿀 유일 기회

김프 따윈 문제없어 떡락와도 노 저어라

구조대가 거의 왔다 존버 존버 존나 버텨


비코 비캐 비골 형제 가즈아ㅏㅏㅏㅏ

이더 리플 라코 퀀텀 가즈아ㅏㅏㅏㅏ

비베 트론 시아 파워 가즈아ㅏㅏㅏㅏ

코모도 웨이브 스텔라 스테이 가자 가자 가자 호!


영차 영차 가자 영차 영차 가자 가자 가자 가자

영차 영차 가자 영차 영차 가자 가자 가자 호


버거 형님 들어온다 영차영차

스시 친구 들어온다 영차영차

짜장 형님 기름부어 영차영차

마무리는 역시 김치 영차영차


비코 비캐 비골 형제 가즈아ㅏㅏㅏㅏ

이더 리플 라코 퀀텀 가즈아ㅏㅏㅏㅏ

버지 네오 이클 엔엑 가즈아ㅏㅏㅏㅏ

에이다 이오타 모네로 이오스 가자 가자 가자 가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Sort:  

스팀없어서 무효.

스팀까지 넣으면 너무 상업성으로 보일까봐요 ㅜㅜ 2탄 기획 중입니다! ㅋㅋ

ㅋㅋㅋㅋ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어머! 이거 재미있네요 ㅎㅎ 팔로해요!

헐 저한테 4일 전에 스팀달러를 보내주셨네요?!?!?! 너무 뉴비라 모르고 이제 봤네요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 열심히 할게요ㅠㅠ

저는 완전 뉴비입니다 ㅜㅜ 블로그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같이 대박 가즈아ㅏㅏ

Qtum gazuaaaaaaaaaaaaaaaaa

Qtum 저도 있습니다 가즈아ㅏㅏㅏㅏ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신박하네요 ㅋㅋㅋ와우
어서 빨리 스팀이 들어간 2탄 나오길 기대하면서 팔로우하고 갈게요!

넵 감사합니다! 기대해 주세요! ㅎㅎ

가즈아

영차 영차

당신은 도덕책...

musicoin.org 에 회원가입하고, 아래 링크 대로 아티스터 URL 주세요.
제가 아티스터 인증 서두르고, TIP 드리겠습니다.
음원 URL 을 청취자가 들어면, 1MC 씩 지급됩니다. 청취자는 무료.
굿입니다. ^^

https://forum.musicoin.org/post/1401 참조하시구요.
작가들이 조금더 보상을 위해서 여기도 올려보세요.
참고로 저와 같이 앰배서더 인 파스칼 구욘 (SMTOWN 태연 및 동방신기 수퍼주니어 프로듀싱) 의 트윗 링크 공유합니다.

다음버전은 뮤직코인도 넣어서~~~ ㅎㅎ.
같이 잘 살아봐요~~~

Embedded player 를 지원하기 때문에, Youtube 처럼 바로 위젯으로 스팀글안에 붙일수 있어요.

스팀을 대놓고 넣지 않더라도 암시라도 해주시지!ㅋㅋㅋ

시 친구 들어 온다
을 짜서 들어 온다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ㅋㅋㅋ

아이디어 대박이시네요 ㅋㅋㅋ 스팀이 생길수록 속으로는 스팀스팀스팀스팀 가즈아ㅏㅏ를 외치고 있습니다 ㅋㅋ

웃겼다 ㅋㅋ
법무부장관님도 좀 언급하고 유시민 작가님도 좀 언급하고
국민이랑 내기하다 진 그 고위 공무원 양반도 좀 거론하시지 ㅋㅋ
여튼...
가즈아 !!!!!!!

P.S 블로그 내용의 반이 자신의 암호화폐 지갑주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진지합니다 ㅋㅋㅋㅋㅋㅋ
12월초에 기획해서 내용이 조금 예전버전인데 2탄에서 아이디어 참고하겠습니다 ㅋㅋㅋ

오늘 김상조 공정위원회장이 김현정의 뉴스쇼와 인터뷰에서 그러더군요
경제학자로서 투기와 투자는 구분하기 어렵다.
그분 입으로 말했습니다.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같은거라고...
그리고 가격결정은 시장에 맡겨야지 절대 정부가 개입해선 안된다고...
가즈아 !!! 젭알!!!

가상화폐를 주제로 한 노래라니 ㅋㅋㅋㅋㅋㅋ

가즈아~~~ 재밌게 듣고 갑니다 :)

ㅋㅋㅋㅋㅋ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게 잘 들었습니다. ㅎㅎ

저희 팀에서 이 음원을 활용해 영상을 만들어볼까 하는데요.
괜찮으시다면 원본 음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

댓글이나 [email protected] 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메일로 연락드렸습니다!!

메일 확인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