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9포크 이후로 뉴비가 500 스팀파워를 빨리 달성해야하는 이유

in #kr-newbie7 years ago

저도 빨리 500스팀파워를 만들어야겠습니다.. 보팅 파워는 자꾸 낮아져서 회복도 안 되는데 어플을 쓰자니 너무 불편해요ㅠㅠ

Sort:  

저 좀만 있으면 된다고 염장지르고 놀릴라고 @ghana531 님 지갑보는 순간 시무륵했습니다. 우리 좀있으면.... 500됩니다

으잌ㅋㅋㅋㅋㅋㅋㅋ 500이 곧 눈 앞에 있네요! 우리 존재 조금만 더 힘냅시당...!

못놀려서 시무륵한 개구쟁이 부스트입니다....

왠지 지금은 프사 불길이 예전만큼 활활 타오르는 것 같지 않군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