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둘째 너란 아이 예민예민 열매를 먹은거니?

in #kr-newbie6 years ago

KakaoTalk_20180525_102509921.jpg

첫째와는 다르게 자그마한 소리에도 깜짝 깜짝 놀라고
잠도 깊게 못자며, 조금만 불편한 자세...
암튼 본인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안들면
엄청난 하이톤의 사운드로 울어 제끼는 너란 아이

예민예민 열매를 먹은거니~?
아니면 아빠, 엄마가 아직은 많이 부족 한거니?
그것도 아니면 너의 오빠가 너무 순둥이라 적응이 안되는건지
잠을 못자 아빠, 엄마도 덩달아 예민해 지고 있는거 같다.

곧 태어난지 100일이 되는데...
"100일의 기적"이 과연 이루어 질지...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

100일의 기적은 있어요
확실히 그 기적을 경험한 1인입니다.
화이팅입니다.

믿습니다!! 100일의 기적 ^.^
감사합니다 ~

아이들이 우는 경우에는 이유가 있지요.^^
잘 키우세요^^

그러게요 괜히 우는 경우는 없다고 하는데
아직 부족한게 많아서 그런지 ..ㅠㅠ
무엇때문에 우는지 모르는경우가 더 많은거 같아요 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ㅎㅎㅎㅎ 아직 세상ㅇ 적응이 안되서 그런가봐요 ㅎㅎㅎ 우는모습마져도 이쁘네요 ㅎㅎㅎㅎ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길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