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최초, 유일의 반말 블로그] 대문에 이어 후문도 만들다!!

in #kr-newbie7 years ago

스팀잇 최초이자 유일한 대화형 반말 블로그에 어서와.
요새 날씨가 좀 덥지? 여기서 더위좀 식히고 가~~~ ^^

보면.. 다들 대문은 있는데, 후문이 없잖아.
그래서 내가 최초로(!) 시도해 봤어.

후문도 있는 스팀잇 블로그...ㅎㅎㅎ
어때? 신선하지?
후문은 말 그대로 포스팅 맨 아래에 배치될거야.

후문 제작의 기획에 소요된 시간 : 총 5분

제작의 실행에 들어간 시간 : 총 10분

도합 무려 15분 짜리 후문이야...

그래도 내 블로그 철학이 100% 담겨있는 알짜배기 후문이니 다들 이뻐해주면 좋겠어.


참..
내가 아직 스팀잇 뉴비인데..

gourry80 bandwidth limit exeeded. Please wait to transact or power up STEEM.

요런 메시지가 뜨면서 댓글을 못다는 상황이 발생했어..
밴드위스 리밋에 걸려서 댓글을 못다는 거 같고 스팀 파워를 높여야 한다는데..
이게 한 마디로 돈 태우라는 얘기인가? ㅎㅎㅎ
아니면 돈 태우기 좀 거시기 하면 조금 기다리면 된다는 얘기 맞지?

아무튼 내 댓글이 바로 안달린다는 얘기는 위와 같은 상황이 생겨서 그런거니 우리 마음씨 넓은 브로들은 이해를 해줘.

Sort:  

고맙다 이런 좋은 글 써줘서!!!

댓글 한줄로 이렇게 힘이나다니!! 고마워, 브로~!!!

아 ㅋㅋㅋ뒤에있는건 후문이구나 ㅋㅋㅋㅋ참 재밌구나

ㅎㅎ 재미있는 아이디어들 있으면 언제든 대 환영이야~ 오늘 월요일인데 브로도 월요병 잘 극복하길 바래~

쫌 짱인듯 ㅋㅋㅋ

이런 댓글... 고마워 ㅠㅠ

어디든 그렇지만 뉴비는 어느정도의 설움이 있을 수 있어~
이곳도 스티머 즉 스팀을 갖고 있는 사람들의 공간이야~
그래서 시스템상으로 스팀을 갖고 있을 수록 혜택이 많아~

가령 게임을 할때 하루종일 죽도록 시간을 투자하는 경우랑
현질을 하는 경우랑 레벨, 혜택,아이템등을 얻는 것이 달라진다는거야~
내가 이부분에 대해서 내가 블로그에 욕얻어먹을 각오까지 하고 다소 직접(?)적으로 쓴 글이 있으니 읽어보면 많은 도움이 될거야 브로~

맞아. 어느공간이나 그런게 있긴 한거 같아. 브로의 의견 백퍼 공감해. 시간을 투자할 것이냐, 대신 돈을 투자할 것이냐는 전적으로 본인이 판단하고 실행하고 책임지는 부분이라고 봐. 시간이 더 소중하고 가치가 있는 사람은 돈을 쓰면 되는 것이고, 시간은 많은데 돈이 궁하면 시간을 사용하면 되는 것이지. 브로의 글도 꼭 찾아서 볼게. 고마워~

하하 재밌는 친구를 만난것 같군 반갑다~

고마워 친구~ 나도 매우 반가워~ 자주 소통하자구~~ ㅎㅎ

ㅍㅎㅎ 저 좀 재미난듯..

더 재미날 예정이니 기대 팍팍~~!! ㅎㅎ

꺄르륵 얘~ 반갑다ㅎㅎㅎ 팔로우눌렀어.. 너 재미지다~?ㅋㅋ

반가워~ㅎㅎ 내가 좀 재미지지? 자주 놀러와~

브로, 빨리 창업 다음 이야기 준비해. 현기증 난단 말이야.

우리 브로 많이 기다렸구나. 미안혀. 월요일엔 내가 맛이가서 정신을 못차리는 데이야. 마치 스팀파워를 다 소모해서 댓글조차 달지 못하는.. 그런 상태? ㅠㅠ 어제 레고방에 폭발적인 매출이 나와서 체력을 다 써버렸어 ㅎㅎ 대신 오늘 촌철살인의 창업이야기 올라갈거니 조금만 기다려줘~~

그때 그 밴드윗은 오류!
밴드윗 공식을 수정하는 중에 저런 메세지가 조건이랑 안 맞게 나온 거래요!
https://steemd.com/@gourry80
제대로 된 밴드윗은 요기서 볼 수 있어요!

팔로우했던 걸로 기억했는데 안되있어서 정주행 하러 왔어요!
이건 반말도 존댓말도 아닌 것이어유!

아하 그렇구먼유! 정주행은 완전 고맙지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