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리가또 이벤트] 통크게 쏩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아: 아직 많이 부족한 뉴비에요ㅎㅎ
리: 이렇게 스티밋을 하면서 좋은 인연을 만나는게
가:가슴떨리는 일이라는걸 자주 느낍니다.
또: 또,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도 부족한 4행시라 부끄럽네요..
메르시팔찌 너무 이뻐요 3번 선물 소박하게 기대해보겠습니다>_<

Sort:  

아리가또로 사행시 맞나요?! 샤프란으로 삼행시인지 헷갈려서요..

허거걱 저의 실수! 아리가또 맞습니다! ㅎㅎ 수정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앗 설레는 사행시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