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 INTRODUCTION] 안녕하세요~ 하니쩡입니다!♥ Hi~ We are Hani and Jeong!♥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ღ하니의 인사: 안녕하세요 ! 하니쩡의 하니입니다. 반갑습니다!
Hello! It is Hani of Hani-Jeong. Nice to meet you!

상대를 생각하면서 유치한 행복에 빠져드는 기분을 느껴보신 적 있으신가요?
Have you ever felt the feeling of falling into childish happiness while thinking about your lover?

저는 제 인연 덕분에 그러한 행복이 흘러넘치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I am having a day full of such happiness because of Jeong.

나의 매일에 그 사람을 들이붓고 꽃처럼 웃는 그 사람을 온종일 꽃피워내고 싶어지지요.
I want to bloom her all day who is smiling like a flower.

앞으로 하니쩡이 만들어왔고 그리고 만들어가는 알콩달콩 사랑 이야기를 스티미언 여러분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I would like to tell you about the love story of Hani-Jeong that we have made and will make in the future.

온누리에 사랑을 이라는 말처럼 저희 하니쩡의 이야기가 여러분께 사랑의 전도사 역할을 하길 기대합니다!
We hope that our story will deliver you love all over the world!


쩡이의 인사: 안녕하세요 ! 하니쩡의 쩡입니다. 반가워요~~ (❁´▽`❁)
Hello! It is Jeong of Hani-Jeong. Nice to meet you!

우리 스티미언님들은 운명의 짝이라는 것을 믿으시나요?
Do you believe that the mate of fate?

저는 지금 그런 인연을 만난 것 같습니다.
I think I have met such a relationship.

이 길고 긴 이야기를 당장 해드리긴 힘들겠지만, 돌고 돌아 결국 이렇게 제자리를 찾은 우리를 보면 정말 운명의 짝이 있긴 있나봅니다.
It is difficult to deliver this long story to you right not, but when we look each other, we felt that we must be a mate of fate.

하니쩡이 만나는 알콩달콩 예쁜 이야기들을 앞으로 스티미언님들께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히히) 옆에 계신 배우자, 혹은 연인을 떠올리며 하니쩡의 이야기 재미나게 들어주세요 ! 잘 부탁드립니다 ~~ ♥
We are going to tell about the beautiful stories of Hani and Jeong encounter. (laugh) Please, listen to our story while thinking about your lover. Thank you very much ~~ ♥



< 당부의 말 >
Notice

스팀잇 커뮤니티에서 부계정을 통한 어뷰징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덧붙입니다.
We are worried about the pointing out the abusing through sub-accounts by steemit community.

저희는 각자 @hunhani @jeonhyeonjeong 계정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We each have @hunhani and @jeonhyeonjeong accounts.

비록 개인 계정이 있지만, 본 @hani-jeong 계정에서는 저희 커플이 만들어가는 이야기만을 들려드릴 것입니다.
Although we have personal accounts, we will only tell you the story of our couple in the @hani-jeong account.

하나의 동일한 소재로 개인 계정과 하니쩡 계정 모두에 글을 작성하는 일은 절대 없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We promise that we will never write and duplicate posts based on the same material of our own accounts.

너그러이 봐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hanks for your understanding.

Sort:  

Welcome to Steemit!

Congratulations @hani-je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Welcome to Steem @hani-jeong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nk you!

Hey what's up dear, nice post u made welcome to steemit.. Full steem ahead lets steemit

Thanks. Let's steemit!

반갑습니다. !!!
팔로우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 앞으로 쭉 훈훈한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elcome Hani-jeong!! I hope you enjoy here as much as i do !!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

Thanks for following!

색다른 컨셉이네요^~^ 이제 하루에한번 오시는건가요? ㅋㄷ

하하 자주 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반갑습니다 럽스팀잇인가요 ^^ 보기좋아요

반갑습니다~ 스티밋에서는 자료가 영원히 남는만큼 아름다운 럽스팀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참신한 아이디어네요^^
재밌는 추억과 이야기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보팅 꾹!~:)

감사합니다! 재밌는 추억과 이야기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응원해주세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감사합니다 :)

이렇게 인증까지해주시는데 어뷰징 걱정은 안해도 될 것같네요 블록체인은 지워지지 않습니다. 결혼하시면 축의금낼께요:)

아 물론 SBD로 내겠습니다.ㅎㅎ

블록체인에서 지워지지 않는데 이렇게 커플 공식 계정을 시작하는만큼 늘 이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큰 각오로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Welcome to steemit. followed n upvoted

Thanks for following!

You're welcome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보기 너무 좋습니다 :) 어디서 깨소금 냄새가ㅎㅎㅎㅎ

하핫 ㅎㅎ 앞으로도 이쁜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coinkorea 님께서 본계정의 자기소개에서도 격려를 해주셨던 말 잊지 않고 있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아 훈하니님이셨군요. 대문 만들어달라 하셨는데 컨셉댓글안달아주셔서 못만들고 있네요~!

앗 죄송합니다! 댓글알람 조회가 제대로 되지 않았나 봅니다. 지금 바로 컨셉 댓글 달겠습니다. 좋은 기회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tworld 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드리고^^ 제 포스팅도 읽어봐주세요

반갑습니다!

아니 ㅎㅎㅎ 흥미롭지만 어려운 물리학 이야기를 올려주시는 훈하니님과 이틀에 한번오시는 현정님이 커플이셨군요 ㅎㅎㅎㅎ

커플이야기도 기대하겠습니다 !

저희 본 계정 둘 다 관심있게 지켜봐주셨는데 커플 이야기도 기대해주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이쁜 이야기 많이 들려드릴게요~ (❁´▽`❁)

재밋는 아이디어입니다 ㅎㅎ.
앞으로도 이쁜 커플 소식을 볼수있겠군요!ㅎ
기대하겠습니다!!

이쁜 모습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기대해주세요!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
제 블로그의 가이드글, 영상, 초보백서등이 많은 도움이 되실거예요

감사합니다 ㅎㅎ 본계정으로도 @successtrainer님 소식 잘 보고있습니다~

아하 두분이 사귀시는 사이군요? ㅎㅎ 너무 잘 어울립니다! ^^

하핫 계속 비밀로 하려다가 용기내서 이렇게 짜잔 커플 계정까지 만들어버렸답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kingstar 입니다.
앞으로 같이 소통하면서 잘 지내요 ~~

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Welcome and Thank You for being with us!! Following your Blog now

Thanks for followng!

Welcome to the amazing world of steemit. Followed. Follow me back 😘

오~~ 반갑습니다.
계정 모두 팔로우할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계정 모두 팔로우 해주신다니 더욱 감사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