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춥거나 미세먼지 많은날 추천!!고양 어린이 박물관!!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happy5007 입니다.

요즘 너무너무 추운데 다들 안녕하시죠.?

전 S/S 런칭 준비땜에 넘넘 바쁜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ㅠ

그 덕에 스팀잇도 잘 못들어 오고 ㅠㅠ

오늘은 이렇게 춥고 따뜻해지면 미세먼지가 많은 날

아이들을 델꼬 놀러갈만한 곳을 추천 드릴께요.

추천하고자 하는 곳은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 어린이 박물관' 입니다.

001.jpg

a.jpg

가격이랑 영업 시간은 이 이미지를 참조 해주세요~

아침일찍 아이들고 와이프를 태우고 도착했네요~

주차장도 넓고 지하까지 있으러 주차하기 넘 편했어요~

002.jpg

003.jpg

로비에서 티케팅을 하고 들어가면 이렇게 나무 모양의 설치물이 있는데요~

첫번째 사진 처럼 나무 밑부부에 액정이 있는데..

여기다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쓰면

두번째 사진처럼 인쇄가 되어서 나뭇잎처럼 떨어져요~~

은근 잼있더라구요~

004.jpg

입장하기 전에 스템프를 찍을 수 있는 종이를 나눠죠요..

여기서 여러가지 체험을 하고 스템프를 찍는 재미까지..

006.jpg

005.jpg

고양 어린이 박물관의 시그니쳐 체험이에요~

안전모를 착용하고 저 설치물을 통과 하는거에요~

저희 아들은 무섭다고 해서 안하고 딸만 했네요~

007.jpg

008.jpg

여기는 물로 여러가지를 체험 할 수 있는 존이에요~

저희 아들 여기서만 30분 넘게 놀았답니다.

009.jpg

011.jpg

이번엔 소방관 옷을 입고 불에대한 체험을 했어요 ㅎㅎ

소방관옷을 입혀주니 부끄러웠나봐요 ㅎㅎ

010.jpg

여기는 블록들 친구들과 협동을 하며 옮기는 체험을 하는곳이에요~

다들 저기에 한번 앉아 보겠다고 난리들이에요~

012.jpg

여기는 컴퓨터에 있는 그림판인데요~ 대형 스크린으로 아이들이 그림을 그릴 수 있게 해놓았어요 ㅎㅎ

013.jpg

마지막으로 선생님과 여러 체험물을 체험 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듣는 곳이에요..

선생님께 교육을 받은 후 교실 밖에서 체험을 하는데..

정확히 어떤걸 체험 했는지 안따라가봐서 모르겠네요..

이것들 말고 체험 할 수 있는 것들이 더 많았는데.. 사진이 이것 밖에 없네요 ㅠㅠ

고양 어린이 박물관의 팁을 드리자면

첫번째. 최대한 오전 시간을 이용하자!

그이유는 저희가 12시 정도에 나왔는데요~~

주차장이 거의 만차고 체험하는것도 줄서서 하더라고요~

두번째. 간식을 챙겨가자

2층인가 3층에 간식을 먹을 수 있는 큰 방이 있어요..

식탁도 있고요~~

많이 가보신 분들은 간식을 사와서 드시고 하루종일 놀다 가시는듯 합니다.

이것으로 고양 어린이 박물관 후기를 마칠께요~~

추운날 어디갈지 고민이시라면 추천드려요~

#ourselves
셀프보팅 반대 운동이 절대 아니며
한번 시도해보자는 캠페인 입니다.

셀프보팅을 감시하고 막고
다운보팅 하겠다고 겁주기 보다는
셀프보팅을 하지 않으니 더 큰 수익이
나더라 라고 입증이 된다면
누가 셀프보팅을 할까요?

한번 시도 해 보실 뉴비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고래에서부터 움직임이 아니라
플랑크톤에서부터 멸치들이
우선 한번 함께 해보았으면 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Sort:  

아드님이 너무 귀여우시네요 :)
고양어린이박물관 기억해놓았다
저도 아빠가 되면 아이와 함께 방문해봐야겠네요 :)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판다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애들 어릴땐 이런곳에 좀 다녔었는데...요샌 아드님따님 얼굴보기도 힘들군요 ㅎ

아이들이 넘 귀엽네요! 이렇게 추운날에는 아이들데리고 딱일거 같습니다 : ) 앞으로 자주 들를께요! 맞팔 보팅 하고 갑니당 ^_^

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뵙겠습니다

저는 이제 아이가 다 커서 ...
동심을 느끼러 한번 가봐야 할라나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happy5007!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happy500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 Meet The Stemians Contest - The mysterious rule revealed
SteemFest⁴ - Meet the Steemians Conte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