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키의 취미생활 1탄 :)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_+*

안녕하세요 하키입니다!

지난번 가입인사 글에서 많은 분들이 환영해주셔서 너무 행복했어요^0^

댓글남겨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당 히히^_____^

스팀잇에 어떤 글을 쓸까 고민했었는데,

제가 글에서 과감하게 사직서를 던지고 나왔다고 했더니(ㅋㅋ)

어떤 일을 하는지 궁금하다고 하셨던 분이 계셔서

글 쓸 거리가 하나 생겼네요^^

(사실 전 백수입니다.ㅋㅋ)

그래서!

무슨일을 하는지는 말씀드릴게 없지만 대신 저의 취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최근 제가 빠져있는 건 "위빙" 인데요,

쉽게 말씀드리면 <견우와 직녀>에서 직녀가 하던 "베틀"의 미니버전이라고 볼 수 있어요 :)

저는 위빙틀을 사용해서 여러가지 색상의 실로 직조 (천을 짜는) 작업을 하거나

티코스터, 미니 테이블매트, 월행잉 작품들을 주로 만듭니다 ^^

KakaoTalk_Moim_4YBw2NoJxXWKfZ1q7kPpG2M6VghxE5.jpg

요즘은 뭔가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을까..? 하고 여기저기 뒤지는 중에,,!

몇일전 지인분 생일을 맞아 축하 겸 식사라도 대접하려고

동대문 근처에 갔다가, 응용해보면 좋을 것 같은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적어두었다가,

오늘 짬을 내어서 열심히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늘 만든건 위빙을 활용한 귀걸이인데, 어떤지 한번 봐주세요ㅎㅎㅎ

작업과정 갑니다~^^

위빙1.jpg

위빙2.jpg

위빙3.jpg

위빙4.jpg

위빙5.jpg

요게 바로 완성한 모습!!
↓↓↓↓↓

위빙6.jpg

사진이 좀 어둡게 나오긴 했네요 :)

앞으로도 제 취미활동 종종 포스팅하겠습니다^-^

Sort:  

헐... 금손님등장이네요.. 아이뻐라 여친한테 선물해주고싶은데 없다는게 함정이네요 ㅠㅠ 무튼 팔로우하고갑니다 친하게 지내요 !!

아이고ㅎㅎ 금손이라니 감사합니다^_^ 저도 팔로우할게요~~ 반갑습니다!

와...정말 대단하세요..금손 정말 부러워요.팔로우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갈게요^0^//

우와 키링 하나 만들어줘요 하키님 :) 자동차 키링 ㅋㅋ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드님:)

오 재밌어보입니다......!!!
손재주도 좋으시네요!! ㅎㅎ

하고있으면 시간가는줄 몰라요:-) ㅎㅎ댓글감사합니다!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으아,, 정말 너무 춥죠? 한파가 절정이라네요~

와!! 처음 접해봐요 ㅎㅎ 완성품 너무 멋져요~

감사합니다 ^_^*

밋업방 이미지와 다르시게
아주 여성적인 고급진 취미네요~

아실지 모르지만 스팀에서 마켓 운영하는 분들 있어요
하키님도 판매 한번 해보세요~

밋업방 이미지가 어떻기에...ㅋㅋㅋㅋ 오홍.. 마켓 운영도 하시는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여기 포스팅으로 그냥 판매하시면 되요~
1개에 3스달 이렇게요 거래 통화가 스달이되는거예요.
보팅의 스달만큼 할인들을 많이 하는 편이구요.

아하. . . ! 그렇군요 스달에 익숙해지면 해봐야겠어요!

우와... 손재주가 좋으시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맞팔로우 했습니다^^

왠지 집중력 기르기에 좋아보이네요 :)
그리고 하키님의 다른 면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종종 가르처 주세요~

손재주가 좋으시네요 ㅋ 어제밤에 네이버에 검색해서 나온곳이 이거와 관련있었네요~ 근데 vote은 어떻게하는지 ㅋㅋ

우와 검색해서 나온곳이 어디였을까요^^??*보팅은 글 아래 보시면 태그 다섯개 밑에 바로 있는데요^^

와 위빙이라는 걸 처음 알게 됐어요. 정말 예쁘고 따뜻해보이네요 :)
저도 배워보고 싶어요

요즘 핸드위빙 검색하면 나오더라구요^^ 이제 알려지기 시작한 것 같아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