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일상]파릇파릇 올리브

in #kr-newbie6 years ago

두달전에 친구에게 생일선물로 받은
아기 올리브 나무가 있어요.

받았을 당시에는 애가 자꾸 잎이
노랗게 물들어서 걱정이 많았거든요.

그래서 물을 더 줬었는데 상태가 더 안좋아졌드라구요..

여기저기 찾아보니
보통 식물이 죽는건 물이 말라서 죽기보다는
과습으로 죽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근데 제 올리브는 과습도 아닌데
왜 자꾸 잎이 노랗게 물들었는지 의문이 들었어요.

저는 어리석게도 식물이 스트레스를
받을꺼라고 생각을 못했지요.

이전에 화원에서는 쨍쨍 빛을 받다가
실내로 들어오니 빛이 모자라서 그런거라 생각하고있어요.

하지만 지금은 파릇파릇한 올리브나무로
잘 자라나고 있어서 너무 좋네요 ^^20180812_130738.jpg

앞으로도 아프지 말고 이쁘게 자랐으면 좋겠어요.

Sort:  

식물은 말이 없으니 상태를 보면서 키워야하는데 쉽지 않네요. ㅠㅜ
저희집 율마는 이유를 모른채 죽어가는 중이요. 흑흑...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저는 집에서 바질트리를 키우고있는데 ;; 너무예쁜화분이네요

This post received a 98%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o0shin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o0shine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98%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덕상이] 수준이 다른 보팅 폭격기! (국내 최대 스팀파워, 최고 수익률)
이용안내 https://steemit.com/kr/@ducksang/ds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