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스팀잇 -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iflee 입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첫 글을 남겨보아요.
저는 @iflee 입니다.
프리랜서로 살고 있고, 종종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스팀잇에 가입은 3개월 전에 했는데, 이제야 첫 번째 글을 쓰네요. ^^

저는 주로 이런 이야기들을 쓰게 될 것 같아요.


1. 공간에 대한 이야기

프리랜서로 일하다 보니 정해진 사무실이 없이 마음에 맞는 카페나 코워킹 스페이스를 돌아다니며 일합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다양한 공간을 경험하고 리뷰를 쓰게 되었어요. 지난 2월부터는 공간 공유 플랫폼 스페이스 클라우드의 원데이노마드서포터즈 활동도 하고 있고요. 디지털 노마드가 하루쯤 일하기 좋은 공간 소개를 이곳에 올려보려고요.

2. 여행과 사진

가장 흔하면서도 가장 다양한 이야기가 나올 수 있는 여행과 사진 이야기를 올리려고 해요. 제주를 자주 오가며 이제 제주에서 문화행사 기획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제주에 갈 때마다 꼭 들리게 되는 공간과 여행지를 소개하는 '습관적 제주 여행자의 기록'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어요. 매번 찍기만 하고 풀어놓지 않았던 사진을 소개하는 '오래된 여행사진전'과 그 외 제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 잘 부탁드립니다. 헤헤

3. 프리랜서로 살아남는 이야기

저는 2014년 7월부터 지금까지 프리랜서로 살고 있어요. 만 4년을 프리랜서로 살아남다 보니 하고 싶은 말도 조금씩 샘솟더라고요. 그래서 브런치에 프리랜서로 살아남기 글을 연재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스팀잇에서 프리랜서로 살아남기 글을 이어나가려 합니다. 그리고 프리랜서들의 일상과 고민을 담은 독립 매거진도 준비 중이에요. 프리랜서로 살아가는 분들과 많이 이야기 나누고 싶네요.

4. 그 외 생각의 조각들

글만 쓰는 프리랜서는 아니지만, 올해는 조금 더 글쓰기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주제의 글쓰기를 할 텐데요. 부족하지만 제 글을 통해 많은 분과 소통하고 싶어요.

호기롭게 자기소개를 해놓고 아주 천천히 조금씩 글을 올릴 것 같지만,
그래도 꾸준히 글과 사진을 올리고 댓글도 남기려고 해요.

그럼, 잘부탁 드립니다. ^^

인사 겸 제가 찍은 공간과 여행지의 사진 몇 컷 남길게요.


느낌가게, 문득 창고문을 열다., 서울 2018.03.22

20180322_느낌가게-32-0990.jpg

Cavendish, Canada 2008.08

이다혜_씨위드기고_바다가좋아_사진_20180325-03-7260.jpg

라포레사려니, 제주 2016.10.07

_DSC8263_라포레사려니-201610-제주-카페-라포레사려니-resize_02.jpg

Sort:  

언젠가는 프리랜서가 되겠죠? 많은 생각을 하게되는 글이네요. 뉴비 인사드리고 가요~

하핫 누구나 프리랜서가 되는 순간이 온다고 생각해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 좋은 정보도 감사해요! 데일리 리포트도 자주 보겠습니다.!

어서오세요 이프리님 +_+ 앞으로 잘 지내보아요. 으흐흣.

후하하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

오오미.. 이게 누구신감!

으하핫 잘 부탁 드립니다아!!

미미하지만 보팅 했습니다:) 저도 첫글을 써야할텐데 말이죠...

ㅋㅋ 감사합니다. 첫 글 기대할게욥. +ㅁ+

앞으로의 글들 기대되어요 : ) 환영합니다!!

으앗 기대하는만큼 좋은 글을 써야 할텐데요. 헤헤.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저는 손글씨를 주로 업로드 하고 있는 한손(onehand)입니다. kr-art 태그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D

우와 손글씨라니. 저는 악필이라 손글씨 잘 쓰는 분 너무 부러워요! 저는 사진으로 자주 인사할게요. ^^

반갑습니다~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ㅇ'//

우앗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디지털노마드이신가요? ㅎㅎ 앞으로 즐거운 소통 기대하겠습니다^^

서울을 벗어나는 경우가 많지 않지만, 사무실 없이 돌아다니며 일하는 관점으로 보면 디지털 노마드가 맞겠네요. ^^ 반갑습니다.

사진 이 멋지네요. 윈도우 바탕화면 같아요. ㅎㅎ
좋은 글, 사진 기대 합니다. ^^

윈도우 바탕화면 같다니..!! 최고의 칭찬을! 감사합니다. ^^

사진이 좋네요.
저도 뉴비 입니다.
열심히 합시다.
1522160209643.gif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부탁 드려요! ^^

반갑습니다~^.^
사진 정말 엽서에 나올 것만 같아요.
공간에 대한 이야기가 너무 좋네요. 기대 많이할게요!
자주 멋진 글 올려주세요^.^

반갑습니다. ^^ 사진도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자주 뵈어요. 헤헤

반갑습니다.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같은 프리랜서로 팔로 보팅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같은 프리랜서라니 더욱 반갑네요. 프리랜서로 살아가는 이야기 자주 나눠요. ^^

와~~ 사진이 너무 좋네요~~ 환영합니다~ 저도 가입한지 2틀째에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

헤헿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

오, 완전 반갑습니다. 프리랜서이시라니.

저도 프리랜서라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을 것 같아요.
공간에 고민은 저도 늘 하는데.. 결국 집이 가장 능률이 좋아서 돌아가게 되는것 같아요. 하지만 고립되는 느낌이 또 향상성을 저하시키고 나가면 또 딱히 좋은 공간이 없고...의 무한반복 ㅎㅎ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의 글도 응원할게요>_<)b

안녕하세요. 같은 프리랜서라니! 반갑습니다. 저는 집은 쉬는 공간이라는 생각이 강해서 일이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다양한 공간을 돌아다니고 있어요. :) 앞으로 자주 이야기 나눠요. 좋은 공간도 많이 소개하겠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프리랜서이신 점도 그렇고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시는 것도 그렇고 저랑 비슷하시네요 ㅎㅎ

아니 스팀잇에 프리랜서가 이렇게 많았다니!! 반갑습니다.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지만 집에서 있는 것도 좋아해서 많이는 못다녀요. 그래도 시간이 날 때 좋아하는 곳을 가려고 노력 중이에요. 저도 팔로우 했어요. :) 좋은 사진과 글로 소통해요.

오!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세번째 사진이 참 좋네요 ㅎㅎ
글쓰기에 대해서 배우고 싶습니다
팔로우도 하고 좋은 글들 기대하겠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핫 세 번째 사진은 제주에 있는 라포레 사려니에서 찍었어요. 공간이 예뻐서 사진도 예쁘게 나오네요. ^^ 저도 글쓰기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꾸준히 관심있는 주제를 글로 써내려가려고 노력 중이에요. 잘 부탁드립니다. ^^

반가워요~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당^^

반갑습니다. 보팅 감사해요!! ^^ 팔로우도 완료했어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글과 많은 활동 해주세요 ㅎㅎ 보팅 드리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