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빼는 데는 이것이 직효입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제 친구가 소시적, 큰 일이 날 뻔한 적이 있습니다. 싸움이 났는데 날카로운 것(?)에 뱃쪽을 가격당했습니다. 그런데 피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뱃가죽이 쭉~~찢어졌다고 합니다. 찢어진 틈사이로 피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하얀 지방이 얼굴을 내밀었다고 합니다.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이렇게 앞선에 있는 하얀색 지방이 아니라, 그 뒤의 빨간색 근육을 운동해주어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붉은 근육을 운동시켜서 지방을 태워야 된다는 논리입니다. 걷기를 하면 좀처럼 뱃살이 빠지지 않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등산 역시 뱃살에는 효과적이지 못합니다.

누구나 경험할 수 있듯이 약간 살짝 뛰어주면, 배부분이 출렁출렁합니다. 이렇게 조깅에 가깝게 가벼운 달리기를 하면 뱃살을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조깅을 할 때 손을 양쪽으로 벌리고 하면, 뱃살이 더더욱 심하게 요동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뱃속 깊은 곳에 있는, 지방뒤의 붉은 근육을 운동시켜서 지방을 불태워야 합니다.

붉은 근육까지 출렁거리게 하는 조깅만큼....뱃살빼기에 좋은 운동은 없습니다. 요즘 1주일 정도 되었는데, 그 효과가 아주 탁월합니다. 하루 운동장 5바퀴......보여드릴 수 없어 안타깝습니다^^최고입니다~

Sort:  

뱃살...나이가 들면 피할 수 없는데, 달리기를 하면 효과가 있군요~~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등산이 효과적이지 못하다라는 사실은 오늘 처음 알앗네요.ㅎ

등산하시는 분들...배 많이 나오지 않으신가요?
빨간 근육을 움직여야 한답니다~

아.. 그래서 계속 나오기만 했던 거군요..
뛰어본지가.. 흠흠..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ㅎㅎ

꾸준히 하기 힘든 것은 운동이나 스팀잇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저두 고민이 많은데 효과가 있다니 5바퀴는 실천할만 하니 도전좀 해봐야겠군요~

한번 시도해 보세요.
효과가 만점일 겁니다^^

저에게도 넘 유용하군요 보팅 드려요

댓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역시 조깅이 뱃살에는 짱짱맨이군요 ㅎㅎ

그렇습니다.
조깅이 뱃살에 짱짱맨입니다^^

아하.. 피가 안나오는 군요.. 저는 천하무적일 듯 합니다.^^

그게 조금 흉하다고 하네요^

친구분 큰일날뻔했네요 ㄷ ㄷ ㄷ 전 만일을 대비해 지방은 축적해두는걸로 ^^;

ㅋㅋㅋ
웃지못할 헤프닝입니다^

유익한 정보에 보팅하고 갑니다~! 뱃살 빼는데 등산과 가벼운 조깅이 좋군요!!

가벼운 조깅으로 날씬한 허리살을 유지해보세요~

하루 운동장 5바퀴......보여드릴 수 없어 안타깝습니다.

Youtube와 D-tube 이용 가능하십..... 아...아닙니다. ^^ 운동도 진짜 부지런한 사람들만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바빠서 못하는 사람들도 있지만요. ^^

사진을 찍어서 한번 보여드릴까요?
열심히 달려야겠습니다~

농담입니다. ㅎㅎㅎ 원하시는 목표까지 달성하시기를 바랍니다. ^^

조깅 갑니다.덕분에 지금이요.고마워요.

가즈아~~조깅....뱃살이여^^

저도 3일만 운동안하고 놀고먹고 하면 뱃살이 안녕하면서 또 튀어나오더라고요ㅋㅋ

그건 너무나 당연한 자연과학입니다^

저도 도전해 봐야 겠습니다ㅎㅎ
방문 감사드리며 팔로우하고 가요!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저의 조깅연습을 팔로우하시길 바랍니다^^

대박사건!!

뱃살에는 조깅 인가요?ㅎ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조깅!! 일단 아침에 일찍일어나야겠네요 ㅠㅠ

저는 저녁 느즈막히 시작하는데,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한번 시작하면 좀 재미도 있습니다^

봄이 찾아오니 저도 슬슬 운동을 다시 시작을 해야 할거 같아요

여름을 한번 대비해야겠죠?
무슨 운동이라도 시작이 반인 것 같아요^

모든(?)사람들의 영원하고 평생의 숙제인 뱃살에 대한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 신청합니다. 달러 벌어서 가정,나라 경제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dollarlove입니다.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저도 달러 많이 벌어서 가정경제에 큰 도움을 얻고 싶습니다~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오치님...항상 감사합니다!!

뱃살 빼기는 너무너무 힘들죠 ㅠㅠ

쪘던 기간만큼 빼는 기간이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한번 실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