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천하제일연재대회 -입문부- 중간결과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20180514_mid_eval.png


중간집계결과 현재 1위 @rtytf


평균 보팅수를 계산해서 중간 순위를 집계했습니다.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1위 전업 트레이더 시리즈 연재로 글당 평균 36.17개 보팅을 받으신 @rtytf
  • 2위 여행 사진과 여행기 연재로 글당 평균 25.5개 보팅을 받으신 @shimsing
  • 3위 야구이야기 연재로 글당 평균 24개 보팅을 받으신 @songwriter

그 뒤로 중딩 일상 연재로 많은 소통을 하고계시는 @jjukkumi님, 전문적인 과학이야기를 쓰고 계시는 @ojh님과 @kingsea님, 그리고 코인이야기와 야구 그리고 일상 이야기를 만화로 그려주시고 계시는 @jaydi님께서 뒤를 쫓고 계십니다.


64개의 대회 참가 글, 1021개의 보팅


12분의 참가 작가 분들께서 8일 동안 총 64개의 참가글을 써 주셨습니다. 하루에 평균 8개를 써주셨고요. 그리고 총 1021개의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그리고 글당 평균 16개의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 좋은 페이스라고 생각되네요.

가장 글을 많이 써주시고 계신 작가님은 인터페이스 혁신을 통해 성공한 기업과 개인 에세이를 쓰시고 계신 @shinss61 작가님입니다. 총 11개의 글을 써주셨습니다. 많은 글을 쓰시고 계시는데요. 내용 또한 매우 알찹니다. ^^ 아래 링크 시리즈를 올려드릴 테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한 번씩 들러서 보팅 부탁드립니다.


대회 글 링크


아래는 작가님별 대회 글 리스트 입니다! 마음에 드는 연재가 있으시다면 한번씩 둘러보세요 ^^

과학글 연재 @ojh 작가님

과학글 연재 @kingsea 작가님

영화리뷰 연재 @justin0821 작가님

여행사진 및 여행기 연재 @shimsing 작가님

코인, 그림, 일상 만화 연재 @jaydi 작가님

책리뷰 연재 @alcest0415 작가님

맛집 탐방 연재 @hyunee1010 작가님

에세이와 인터페이스 혁신을 통해 성공한 기업 연재 @shinss61 작가님

중딩 쭈꾸미의 일상 연재 @jjukkumi 작가님

알트코인 탐구하기 연재 @jacobhan 작가님

전업 트레이더 연재 @rtytf 작가님

야구 몰라요 연재 @songwriter


중간결과 집계를 마무리 하며


대회 참가 작가님들 정말 감사드리고, 고생 많으십니다. ^^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많은 보팅도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대회의 하이라이트를 공유하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20180514_songwriter.png

축하드립니다!! ^^

Sort:  

아! 키퍼님 감사합니다. 글도 잘 못쓰는데...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그리고 대회에 참석하신 다른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느낀것은 저는 그냥 제가 겪어온 일들 생각나는대로 적는것 인데도 힘들더라구요... 진짜 글씨는분들 존경스럽습니다!!!!

제이님 끝까지 잘 완주하셔서 1등하시길 빕니다 홧팅!!!☆☆☆

아! 감사합니다! 주짓수도 가즈아!!!
좋은 한주 되십시요!!!!

제이님 1등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감사합니다! 쑥스럽네요 ㅋㅋ

좋은 대회열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알타이님 화이팅 ㅎㅎ 입니다. 아주 흥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대회 소식을 늦게 알아 참여는 못했지만 열심히 읽고 보팅하겠습니다. ^^

앗 전업트레이더 시리즈 완전 관심있는데요
당장 팔로우하고 읽으러가야겠어요 +_+

제가 부르는 이름 " 좋게~"님
이런 이벤트도 하셨군요
늘 뉴비와 저?를위해 ㅎㅎ 마음을 많이 쓰시는 분이라 감사합니다^^

좋은 글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잘 간추려주셔서 흥미 있는 부분 읽어보아야겠어요.

스팀잇에 가입하고 활동하면서 여러 좋은 분들을 만나 점점 더 빠져드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이벤트에 참가 못했지만 늘 저같은 뉴비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joceo00님에게 항상 감사드립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응원합니당~

이벤트 감사합니다 ㅠㅠ 전 평균이 낮아서 걱정이네여 더 분발해볼게요~!

항상 무한한 지원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더 힘내겠습니다!

참가자님들 화이팅~~^^

이번 참가자 분들이 올리시는 좋은 글들 잘 보고 있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제이님(알타이님)께서 수위를 달리시는 군요~~ 축하합니다~ 그리고 모든 참여자분~ 화이팅!

알타이님 정말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1위 하실만합니다
천하제일 연재대회 응원합니다~~!!!

글 잘 쓰면 상금도 있나요.
아직 잘 몰라서....

캬아 이번 대회 참가자 분들도 응원합니다!!!!! :-))

소개 감사드립니다. 보팅두요 ^^*

제 글의 주제가 모든 사람이 관심있어하는 것은 아니라서 인기(?)가 아주 많지는 않네요.

@joceo00님이 대회는 저같은 뉴비에게는 단비와 같은 이벤트입니다.
앞으로도 쭈욱~~~~~계속 진행해서 많은 뉴비들이 좋은 글을 많이 포스팅했으면 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긍정에너지가 넘치는 지원 감사합니다. & 알타이님 응원합니다. ^^

정말 흥미로운 대회로군요.

참여하신 모든분들 파이팅입니다~

ㅋㅋ kr-series에 고팍스에서 다녀갔군요 ㅋㅋ

알타이 님 축하드려요! 너무너무 재밌게 보고 있읍니다!
이런 이벤트 를만들어 주신 joceo00 님도 감사합니다!

키퍼님 덕분에 많은 분들이 날개를 다시네요.^^

다들 좋은 글 연재해주시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전 트레이딩이 끌리네요. 저도 배우러 가봐야겠습니닼ㅋ

멋지네요^^
많은 참여로 활성화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당신은 뉴비에겐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

정말 좋은 연재작이 많네요! 저도 힘내야겠습니다~~

분발해야겠다는 생각이 마구 샘솟는 중간집계결과네요! 키퍼님 덕분에 연재도 해보고... 창작의 고통을 느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운좋게도 제가 하이라이트를 찍었네요 ㅋㅋㅋ 남은 기간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

좋은 대회 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이런 활동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