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팔로우] 달성!

in #kr-newbie7 years ago

KakaoTalk_20170705_194841088.png

안녕하세요. 스팀잇 중독자 유니아노입니다:)

오늘 200 팔로우를 달성했습니다. 달성? 이라는 말이 웃기지만

200명의 사람들이 제 글을 봐주신다고 생각하니까 너무 기쁘네요.

200명의 사람들이 아니라 단 2명이 봐준다고 해도

저는 저만의 글을 쓰겠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봐주시는 것만으로도, 댓글 써주시는 것만으로도, 보팅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인기있는 글은 아니지만 나만의 색깔을 듬뿍 담겠습니다.


kr-newbie는 오늘까지만 달겠습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 ㅎㅎ300까지 화이팅!

감사합니다:) 화이팅!!! 같이 화이팅입니다.

엄청 빠르세요~

빠른건가요?!! 숫자에 신경쓰지 않고 글에 정진하겠습니다:)

축하드려요 유니아노님!!!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부러운 마음을 참을수 없어서 저도 팔로하고 보팅하고 갑니다ㅎㅎ
저도 이런글 올릴날을 기대합니다 :)

생각 안하고 글 쓰다보면 이렇게 되는 것 같아요! 조만간 그렇게 되실거에요! 저도 팔로우 합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승승장구하세요~

승승장구라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잘 받아볼게요 ^^

감사합니다. 자주 들리겠습니다:)

같은 중독자시군요 !! ㅋㅋㅋ 축하드립니다 : )

중독이죠! 완전... 감사합니다.

공감되는 이야기들이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

저도저도 팔로우합니다:)

축하드립니다....저도 저만의 글을 써서 제 정체성을 살려 보겠습니다^^ 앞으로 300,400,500 도 곧 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자신의 개성으로 정체성 찾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아요. 저에게는요 ㅎㅎ

정말 축하드립니다!!!
벌써 200팔로워 시라니!!엄청 빠르십니다!
열심히 활동하시는다는 증거 겠지요 ㅎ
항상 열심히 활동 해주시니 그만큼 결실을 맺는것 같습니다!
300,400팔로워까지 힘내 주십시오!

빠른가요 ㅎㅎ 열심히 활동해야죠. 앞으로도 더 !! 힘차게!!

축하드려요🎉🎉🎉

감사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처음인사드리네요~
약소하지만 보팅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반갑습니다:) 저도 처음 인사드려요!! 보팅 팔로우합니다 자주 봐요!

경축이로세~^--^

200명 축하드려요 ^^
자신만의 길을 가는 것 만큼 멋진게 없는 것 같아요 ^^

응원합니다! 그리고 200명 팔로워 달성 축하드려요 ㅎㅎ

팔로워 200 달성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