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마이닝 비트코인/이더리움 채굴에 대한 이야기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통해 우리는 스팀달러??? 를 채굴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은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소통....
나의 글과 회원들의 소통으로 스팀달러를 얻습니다.
.........
순수한 우리의 노력으로 스팀달러를 비트코인 기타 가상화폐 자산으로 만들어 우리에게 수익을 주고 있습니다.
저역시
처음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채굴 그리고 트레이드 등 기타 다양한 방법으로 비트코인 자산을 증대시키고 있습니다.
지금도 하고 있고요.
그중에 가장 확실한 보상은 제네시스마이닝을 통한 비트코인 이더리움채굴이죠
기타 알트코인도 하고 있지만 너무 미미하기에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통해 수익을 만들고 있습니다.

...............................

비트코인 이더리움 제네시스마이닝을 통한
비트코인 이디리움채굴 현황입니다.

과거에 투자한 분은 분명 지금 확실한 투자수익을 얻었을 겁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격이 이 정도까지 올라갈지 누가 알았나요.
...........

무심코 시작한 채굴
언제 망할지 모른다는 생각에 불안했지만
1년이 지난 시점
제네시스마이닝 채굴은
채굴량이 현재 줄어 들었더라도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격 상승으로
수익에 대한 보상은 확실히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

가상화폐의 위험성을 알면서 우리는 잊고 합니다.
왜야..
더 많은 수익을 찾기 위해서죠
....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제네시스마이닝이 답이 될 수 없습니다.
남들보다 먼저 시작했고
좋은 분들도 만나 수익을 공유받았고
지금도
이어지면서
제네시스마이닝을 통해 수익은 늘어나고 있다는 것에 만족합니다.

제네시스마이닝 비트코인.PNG

많이 채굴헤시를 늘렸습니다.
투자가 많다는거죠... 모든것은 원금을 회복해야 합니다.
스팀잇의 투자는 나의 노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의 열정이 가상화폐로 들어오는 시스템입니다.
.............
무에서 유를 만들 수 있는 곳이 스팀잇이죠...~~^^

제네시스마이닝 비트코인1.PNG

얼마전까지 매일 채굴된 비트코인 이더리움이 들어왔죠..
지금은 2틀에 한번 모아져서 들어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격 상승에 따라 틀리지만 하루 8만원 정도....
미래는 알 수 없죠..
채굴량이 줄어들면 적어질수도 많아질수도....

제네시스마이닝 비트코인2.PNG제네시스마이닝 비트코인3.PNG

2016년 6월에 시작해서 원금은 찾았네요...
앞으로 확실한 보너스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Sort:  

오UI 가 있는 마이닝 프로그램이네요! 항상 스크립트로만 해왔는데. ㅎㅎㅎ 역시 발전해나가는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도했어요!

저도 팔로우요...서로 소통하고 정보 교환해요...좋은 정보 올리겠습니다..저의 경험담을~~ㅋㅋ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기본 업보팅은 자신의 스팀파워중 2%를 사용합니다. 스팀파워는 하루에 20%충전되구요.
20.83%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49 / 5개 / 합계 : 7.4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조금씩 이해가 되네요...저도 해 볼께요....

ㅎㅎㅎ 업보팅은 팔로워를 늘리는 효과도 있죠 ㅋㅋㅋ

감사합니다...따라해 보겠습니다..~

엄두가 안나서 시작못한 채굴이네요
현재는 트레이딩만 하고있습니다.
이더리움 후에 채굴 종목은 무엇으로 예상하시나요

처음에는 위험하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좋은 선택이죠...답은 없습니다.. 글쎄요..요즘 대쉬 라이트코인도 많이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