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용어사전 Beta ver.] 뉴비들을 위한 스팀잇 용어 완벽 파헤치기!!!

in #kr-newbie6 years ago

와 이건 대박이네요!! 저 같은 뉴비나 제가 추천해서 새로 온 친구들이나 초보들한테 진짜 유용한 자료네용ㅋㅋ 팔로우하고 자주 올게요 :D

Sort:  

앗!! 극찬을 해주시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ㅎㅎㅎㅎ
제가 뉴비일때 어려움을 생각해서 만들었는데 도움이 되실 것 같다니 다행이예요!! ^o ^
저도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갈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