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어제 시작한 뉴비에요 !
아직 뭔가 어색하네요. 친구 추천으로 시작해서
여러분들이 주시는 링크보고 차근차근 배우고 있어여

베타서비스긴 하지만 잘만들어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 새벽에 첫 글을 올린것 같아서 오후에 일하다가 다시 인사드려요~
날씨가 더운데 이럴때 일수록 냉방병 조심ㅡ^^

짤은 어제 먹은 냉면꼬치입니닷 !

asf.JPG

Sort:  

안녕하세요 야돈아빠 입니다. 저도 이제막 시작했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넵 야돈아빠님 저도 맞팔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
저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초보끼리 뭉쳐야죳! ㅎ 맞팔합니다

넘 맛있겠어요~~~먹고 싶다요^^*

상큼하고 시원한 맛이에요~ㅎㅎ

냉면꼬치라니...먹어보고 싶네요~ 하하하
스티밋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앞으로도 종종 교류해요.

넵 팔로할게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환영 감사드립니다~

헉...냉면꼬치..(쩝쩝)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쩌ㅃ쩝 ~ ㅎㅎ 넵 반갑습니다

냉면 꼬치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맞팔해요~:)

기회가 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완전 맘에 들었다는 ㅎ 저도 맞팔!

환영합니다.
팔로우 및 업봇하고 갑니다.
앞으로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 저도 맞팔!

반갑습니다!! 맛있겠네요.. 배고프다ㅠ
저도 스티밋 시작한지 얼마 안됐어요ㅎㅎ
업보트 팔로우하고 가요!

네엡 맛저하세요! 저두 맞팔^^

냉면꼬치..첨보는음식인데 먹어보고싶네요
저녁도 맛난걸로드시고요.좋은정보나누길 바랍니다
보팅하고 팔로우하고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보 잘 참고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잘만들어진 서비스더라고요

저도하나씩 공부하고 있습니다.
환영합니다.

좋은글 많이 보여주세요

넵 같이 공부해요 팔로우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정보,요리레시피를 포스팅하는 @jyoungking2 입니다!
팔로우 누르고가니 맞팔부탁드립니다! ㅎㅎ

아래주소는 제가 간단하게 적어본 몇가지 팁들입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3.png

혼자 요리하능거 진짜 좋아해요 ㅎㅎ 팔로우하빈다

Congratulations @kiyun1209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자주 자주 뵙겠습니다

넵 환영감사드려여^

스팀잇 세상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와 가이드글들이 많은 도움이 될거예요:)

반갑습니다~
저도 경기도 살아요 ㅎㅎ
팔오우 업봇하고 갈께요
저도 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