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머랭찬민입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KakaoTalk_Photo_2017-06-14-06-57-23_73.jpeg
최근에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상승으로 가상화폐가 많이 화제가 되면서 저도 가상화폐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스티밋에 유용한 글들이 많이 올라와있고, 스팀코인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게 되면서 스티밋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처음은 가상화폐의 한 종류로서만 바라봤는데, 스티밋이 가진 잠재능력에 반해서 이렇게 스티밋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저는 97년생 대학생입니다. 1인 출판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 특히 수능 참고서 시장으로 1인 출판의 입지를 다지고자 합니다. 그 과정에서 이번년도 수능을 어쩌다가 다시 치르게 되어서.. 올해 스티밋 포스팅은 주로 수능 관련 자료, 인문학 내용, 글쓰기(출판) 등이 될 것 같습니다. 평소 SNS를 별로 안 즐기는 성격이라 인스타, 페북 등을 안하고 있었지만, 스티밋은 벌써부터 설레네요ㅎㅎㅎ
스티밋이 엄청 매력적인 것 같아요 ㅎㅎ 열심히 해보자는 결심이 불끈..!

스티밋에서 제 컨텐츠를 공유하고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성장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이제 막 가입한지 열흘된 신참입니다.
저도 뭘 작서할까 고민하다가 어제부터 무겁지 않은 글을 써보자는생각에 글을 쓰기 시작했는데,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할게요!

남편일기 포스팅 컨셉 좋네요 ㅎㅎ 웹툰 부부생활툰을 보는 느낌?? ㅎㅎ 팔로잉할게요
앞으로 좋은 활동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_^)/ 너무 무겁지않은 글 올려드릴 수 있도록 해볼게요!!
머랭찬민님도 왕성한 활동 이어나가시길.. 응원할게요!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안녕하세요~~ 벤티님 글보면서 가입하게 됐어요!! ㅎㅎ 좋은 활동 감사드립니다.

Welcome to Steemit @koreachan :)

Welcome Bot Banner

I am a bot that greets new users of the community.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steem, just ping reggaemuffin, the creator of this bot with your question :)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See what this is all about and support the bot: SteemGreet the second - submit your links!

반갑습니다!

아버지가 잘생기셔서 그런지 딸도 예쁘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ㅋㅋㅋ저는ㅋㅋ잘생긴편은아닙니다ㅎㅎ다사진빨이죠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SNS를 즐겨하지 않는 성격인데,
스팀잇은 재밌네요.

1인 출판 응원합니다.
기회가 생기면 저도 하고 싶네요.^^

성격이 비슷한가보네요~
같이 스팀잇 활동 열심히 해봐요.^^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인데 우리 서로 화이팅합시다!!:D

네넹 서로 화이팅!! :) 아직 익숙치 않아서 뭐가뭔지 ㅋㅋㅋ

I welcome you steemit community and look forward to loads of interesting posts from you. Please feel free to check out and follow @GLOBALFOODBOOK for delicious recipes.

Thank you!

반갑습니다.

반가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좋은글 부탁드리고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 부탁드려요~!~!~!~!~:)
업보트 꾸욱 누르고 팔로잉합니다!

넵!!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ㅎㅎ 저도 팔로잉!!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막 입문했습니다 ^^

같이 열심히 스티밋 활동 해봐요 ㅎ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팔로우했어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프로필 강아지 귀엽네요 ㅎㅎ
포스팅 활동 열심히 하시네요 저도 본받아서 열심히 할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가상화폐 관련 뉴스 포스팅 좋네요 팔로잉할게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앞으로 글에서 많이 뵙겠습니다 !

넵!! 포스팅 열심히 할게요 ㅎㅎ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앞으로 잘 부탁합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뵙길 바랍니다
아래의 링크들을 시간 나실때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https://steemit.com/kr/@twinbraid/p2zak

스팀에선 누가 돈을 주나요
https://steemit.com/kr/@twinbraid/5srakg

글쓰는걸 도와주는 도우미 프로그램
https://steemit.com/kr/@twinbraid/3

초보를 위한 글이나 초보들의 글이 있는 주소
https://steemit.com/created/kr-newbie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활동 한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저도 친구들이 1인출판을 했던 친구들이 많아요! 관심있게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

머랭창민님 반갑습니다! 1인 출판에 전자화폐까지 멋있네요. 저도 1인출판을 생각하고 있는데 머랭창민님 글을 유심히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 스티밋하다보시면 글쓰기 정말 많이 느실거에요.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어제 막 가입한 뉴비입니다. 잘부탁드려요!! 앞으로 많은 소통했으면 좋겠는데요!!

반갑습니다 :) 저도 인스타는 꽤 했었는데 스티밋 알고 이쪽으로 자연스럽게 넘어 오게 되었네요~ 1인 출판 기대가 됍니다. 좋은 내용 많이 올려주세요~

환영합니다 :) 앞으로 스팀잇 안에서 자주 뵈어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인사가 늦었네요 :) 자주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