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확실한 아이템 소개(1편)

in #kr-newbie6 years ago

저는 26살부터 학원을 12년간 운영했습니다
뭐 시작하게 된 사연은 절절하지만 구구해질까봐 패스하고..ㅎㅎ
암튼 남들보다는 비교적 일찍 시작한 사업이라 그런지 요건 어떨까 저건 어떨까 다른 사업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최근 학원업의 쇠퇴로 머해먹고 살지 고민하다가 지난 12월 뒤늦게 가상화폐를 알게 되었고 한달만에 어마무시한 수익이 나길래 은퇴목표 금액인 50억을 찍으려 욕심부리다 한방에 나락으로 떨어져있는 상태입니다ㅋㅋㅋ 주식도 존버경험이 많아 멘붕은 안오나 기다림이 지겹긴합니다

암튼!!
가상화폐로 잘먹고 잘살려는 저의 계획이 수포로 돌아간 이상
저는 다시 필사적으로 멀해먹고 살지하는 고민으로 돌아와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성공창업 아이템 소개!! 1편!!

지난 포스팅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s클래스를 던져두고간 친구가 오늘 귀국했습니다
그래서 돌아오는 친구를 위해 s에 빵빵하게 기름을 채우고 준수한 외모를 위해 세차장을 향했습니다

ACF271EF-F8B5-4DBE-B5A3-91AF8E8D82F6_Easy-Resize.com.jpg
여그는 어디냐
저의 단골 광주 도도세차장 용봉점입니다

D8017BA0-1D16-4960-ACF1-584A1AB980B5_Easy-Resize.com.jpg
이런 모습인데요 용봉점 위치는 A급 요지가 아닌 이면도로 안쪽에 있는 네비찍지 않는 이상 저을대 찾을 수 없는 곳에 있습니다 그말은 무엇이냐 <땅값이 싸다=임대료부담이 적다>는 의미겠죠

도도세차장은 광주 월산본점을 시작으로 현재 광주에 10군데가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군더더기 없고 신뢰감을 주는 익스테리어가 참 좋습니다
차를 맡겼으니 세차가 시작됩니다

2F15B1A4-9DBD-4AE2-B31C-F45A288E7853_Easy-Resize.com.jpg
몽글몽글~~

B6A55FC5-568F-4C76-A721-60487798F976_Easy-Resize.com.jpg
벅벅 닦습니다
이렇게 한분이 25분 정도 외부를 청소하신후 실내청소가 시작됩니다

DD8B26AB-1BD9-49EF-A4EB-43D56D048881_Easy-Resize.com.jpg

412C4B9E-29F3-4E69-93B0-2095EC63AE13_Easy-Resize.com.jpg

음.. 깨끗해졌나 볼까?
집에 와서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DB812979-6B8D-4B76-9ACA-F0947E486473_Easy-Resize.com.jpg

A4C24B49-EF53-4487-BB3E-7F93B6A5040D_Easy-Resize.com.jpg

51DD15C7-4A0D-45E6-8049-C11302C47A34_Easy-Resize.com.jpg

깨끗함이 느껴지심니깡?
세차비용은 38000원인데 현금으로 35000원입니다
만족도는? 이정도 비용에 이정도 세차상태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조금더 나은 수준의 세차상태이면서 금액은 확 뛰는 프리미엄 세차장도 광주에 있으나 저는 가성비를 따지는 합리적인 남자이므로 여그만 갑니다ㅎㅎ

그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보겠습니다
이 세차장은 그럼 정말 안망하고 먹고 살수 있을까?
답은 그렇다입니다
제가 이렇게 자신있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제가 간 여러군데의 도도세차장 중에 주인이 바뀐 곳은 몇년간 단 한곳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인건비로 남기는 장사라 사장님이 직접 세차를 하셔야합니다ㅠㅠ
그러므로 이 업을 장기간 하시려면 건강하셔야 합니다..
아.. 갑자기 건강하시다가도 병을 얻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비오는 날. 눈오는 날은 쉬어야하네요..
얼마나 남을까? 초기투자비 회수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알기 위해선 임대료와 각종 고정비용. 관리비를 알아야하는데 업종 종사자가 아니니 그걸 알턱이 없습니다..ㅠㅠㅠㅠ
아.. 점점 무책임해져 가는건가..

심기일전해서!!
아.. 다시 생각해도 알턱이 없습니다..ㅠㅠㅠㅠㅠ
이러면 좋은 방법이 있죠!
사장님한테 직접 물어보는 겁니다
사장님 한달에 순수입 얼마나 되세요? 하고..
내일 제 차도 맡기러 가는데 용기내어 물어보고 오겠습니다ㅠㅠㅠㅠㅠ 아.. 무책임해..ㅠㅠ

솔직히 세차만으로는 힘들것 같습니다..
유리막이나 광택같은 고가의 서비스를 많이 하지 않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결론은..
내 생애에 손세차장은 없다 입니다..
죄송합니다..ㅠㅠㅠ
제 기준으로 동네에서 그래도 잘된다는 소리를 들었을때 순수익이 월천이상은 찍어야 들어갈만한 업종이라 봅니다 물론 도시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있는 광주 기준으로는 그렇습니다

아하! 그럼 요건 어떨까요?
이건 월천이 문제가 아닙니다 확신합니다!!
2편에 계속..

(정보는 없이 어그로만 끈것 같아 너무 죄송하네요..ㅠㅠ 그래도 재밌게 읽어주셨을거라 믿고 다음편은 제대로 준비해보겠습니다!^^)

Sort:  

Dear steemer,
nice post and I followed you :) Please follow me :)

Sure! Enjoy ur steemit! :)

두번째 정보를 빨리 주십쇼!!!
부자되고 싶단 말이예요!!!

알겠숨다! 실망시켜드리지 않겠슴돠!!

부자가 되는 방법이 있는거군요
저의 로또 당첨되는 비법보다 더 좋을거 같은데요?
기대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앜ㅋㅋㅋㅋㅋ 둘다 또이또이인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ㅎ 정말 읽다가 웃었어요(죄송^^;;)
2편 기대해요~~^^

즐거움을 드린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ㅎㅎ 다음편엔 정말 제대로 준비하긋슴당!! 우리 함께 부자되어요!!^^

허허 2편 기대하겠습니다!!

완전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koreatravel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s

2편이 기대됩니다...
너무 재밌게 읽었습니다...

기대만큼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이건 진짜 저만 해먹으려고 했던 비장의 아이템입니다!! 커밍쑨ㅎㅎㅎ

ㅎㅎㅎ 재밌게 읽고 가요~^^
정말 다음편이 기대되네요 ㅋㅋ

비장의 카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ㅋ 이게 시작이 어렵긴한데 시작만하면 억수로 벌수있는 아이템입니다ㅎㅎㅎㅎ

2편 언제 올려주시나욧!! 어서 올려주세요 ㅎㅎㅎ

곧 갑니드아~~~ㅎㅎㅎㅎ

다음 편이 엄청 궁금해지는걸요? ㅎㅎ
맞팔 &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창업아이템 보러 왔는데 내용이 없어서 무조건 2편을 봐야겠는데요ㅋㅋㅋ

앜ㅋㅋㅋㅋ 내용이 없긴했죠ㅋㅋㅋ

원장님 빨리 2편 들고와주세요 :))

곧 갑니당ㅎㅎㅎ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