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 뿜뿜 COBOC.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아우라가 있는 것은 사람뿐일까
건물이나 사물도 아우라 또는 압도감 정도로 표현되는 무언가가 있다
5성급 호텔에서 느껴지는 저마다의 분위기가 있는 것처럼 광주에는 광주를 대표할만한 카페 커복이 있다

IMG_0501[1]_Easy-Resize.com.jpg
1층에 있는 수영장. 느낌있군하ㅎㅎ 여름밤에 저기서 술한잔하면 죽이것네ㅋㅋㅋ 같이 가실분 언제든 환영입니다!!^^

IMG_0490[1]_Easy-Resize.com.jpg
주차장에서 바라본 뷰. 겨울이라 별라 반짝거리네요

IMG_0492[1]_Easy-Resize.com.jpg
2층 입구. 커복은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과거 1층은 클럽으로 사용되다가 지금은 전층 카페로 사용중이다 무등산 자락에 위치해 있어서 클럽 이용층인 20대가 가기엔 어려울 뿐더러 가격도 ㅎㄷㄷ했다는 후문이 있다
어쨋건 지금은 카페와 스몰웨딩 장소로 이용중인 커복.

IMG_0500[1]_Easy-Resize.com.jpg
1층 전경. 2층에서 커피주문을 해야해서 보통은 2층에서 다들 마신다 주말에 2층에 자리없으면 1층도 만석.

IMG_0493[1]_Easy-Resize.com.jpg
2층 주문하는 곳.

IMG_0495[1]_Easy-Resize.com.jpg

IMG_0499[1]_Easy-Resize.com.jpg

IMG_0496[1]_Easy-Resize.com.jpg
사진으로 보이지 않는 공간이 훨씬더 넓다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여럿이 왔을땐 중간 사진에 보이는 막혀진 공간으로 가는게 좋다 신발벗고 다들 누워서 이야기하며 차를 마신다

IMG_0497[1]_Easy-Resize.com.jpg
내가 먹은 아포카토. 맛은 soso. 가격은 일반카페에 비해 조금 있는편. 아메리카노 5.5 차종류 10.

커복은 무등산 자락에 있어 광주에서 뷰가 좋은 곳 중에 한곳이다
그리고 커복 바로 옆에는 지산유원지가 있어 리프트카와 모노레일을 타고 무등산에 올라 광주시내 전망을 볼수있다 어렸을적 식구들과 자주 와서 탔었는데 리프트카와 모노레일이 그 시절 그대로 노후화된채로 남아있어 상당한 스릴을 느낄수 있다고 한다 애들은 겁나 좋아할것 같음ㅎㅎㅎ
요것도 한번 타보고 포스팅 하겠슴돠ㅋㅋㅋ
광주에 한번 오셨다면 지산유원지와 함께 들를만한 곳이다

스팀잇을 한 이후로 나에게 굉장한 변화가 찾아왔다..
어딜 가면 사진을 찍어댄다는 것..ㅠㅠ
커복은 부모님댁과 가까워 한달에 몇번씩 가는 곳인데 처음으로 실내외사진을 찍어봤다..
다들 머하냐는 표정..ㅋㅋㅋㅋㅋ
그리고 미처 사진을 찍지 못했을때의 허망함이란..
좋은 변화겠지요? ^__________^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에 한번 오셨다면 지산유원지와 함께]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함니다^^

@먹스팀 광주 동구 지호로 161-7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

어딜가면 사진을 찍어댄다는것.. 동감합니다 ㅋㅋ
사진찍는 폼만 보면 파워블로거 수준!
현실은 플랑크톤 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네요ㅋㅋㅋ 남들이 보면 파워블로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