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내 팔로워 50명 만드는 노하우(쌩뉴비의 경험&인증)

in #kr-newbie6 years ago

가입한지 정확히 30시간이 넘어가고 있는 쌩뉴비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쓰는 글은 팔로워 늘리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이제 막 스팀잇에 가입하시고 팔로워가 시급하실 뉴비를 위한 글이니 귀를 쫑긋 세우고 들어주시고 계시겠죠?^^
자 우선 가입한지 24시간만에 50명을 찍은 제 팔로워 수부터 먼저 보고 가시죠

1.png
음하하하핫!! 스팀잇 시작할때는 어떻게 해야하나 갈팡질팡했었는데 팔로워 분들이 50명이라니 뭔가 감격스럽습니다 흑흑ㅠㅠㅠ

자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어떻게 팔로워를 늘였느냐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 방법은 아주 심플합니다!!
바로 처음 막 가입하시고 가입인사를 하러오신 뉴비님들과 서로 친구를 맺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 했던 세부적인 방법입니다
뉴비를 위해 아주아주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1. 스팀잇 왼쪽편에 태그목록 스크롤바를 쭈욱 내려 모든 태그보기에 들어간다
    2.png
  1. 태그목록 중 kr-join를 찾아서 클릭한다
    3.png
  1. 여기서부터가 중요합니다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가입인사를 주신 분들의 목록이 뜹니다

4.png
그런데 문제는 태그를 타고 들어가면 <대세글 : kr-join>로 가게 됩니다
저도 처음엔 대세글로 정렬되어 있는 상태에서 최근에 가입하신 분이 누군지를 찾으려 스크롤을 내려가면서 봤는데 정말 시간낭비, 멍멍이삽집이었습니다..
이런 우리를 위해!!
<최근글> 순서대로 검색할수 있더군요..
5.png

오오~~ 27분전에 막 가입하신 분의 글이 뜨는군요!
새로 오신 분의 글에 들어가서 댓글로 반갑게 인사하고 팔로우를 하고 맞팔을 부탁드렸습니다
사실 별것도 아닌 방법인데 외로운 플랑크톤끼리 서로서로 기대고 사는 전략은 잘 통하는것 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스팀잇 생활 오네가이시마스!! 감솨함다!

p.s 보팅은 글아래에 있는 죠기 녹색버튼을 누르시면 되구요 팔로우는 아이디를 누르셔서 팔로우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글에 보팅 및 저를 팔로우하신 분들 댓글주시면 바로 보팅과 맞팔로 최대의 만족을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ㅎ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세요!^^
6.png

Sort:  

좋은방법이네요

그냥 노가다죠ㅋㅋㅋ

핳ㅎㅎ적응해가시는 모습이 너무 귀여우세용!! 자주 소통해요^^!!

앜ㅋㅋㅋㅋ 귀욥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ㅋㅋ 귀찮게 놀러갈께용ㅎㅎㅎ

그제 가입한 완전 뉴비입니다 좋은정보감사해요 팔로우하고가요^^!

뉴비라 하시기엔 명성 점수가 높으신걸요! 우리 함께 열쒸미 활동해욤^^

^^ 뉴비끼리 화이팅해요~ 잘 보고 갑니당

넵넵 감솨함당^^

우와 벌서 50명 돌파하셨네요 ㅎㅎ
부지런하세요^^
소소하지만 중요한 꿀팁 감사해요~

사실 부지런한게 가장 빠른 방법이죵ㅋㅋㅋ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함다ㅠㅠ 짱짱맨 없으면 정말 초라해졌을뻔 했어요ㅠㅠ 언젠가 제가 베푸는 날이 올거라 믿습니다^^

오우

그냥 쌩노가다입니다ㅎㅎ 대역폭 주의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