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는 이렇게 해야지! 대박집답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대박집은 희한하게 건물만 봐도 느낌이 온다
우선 그런 대박집은 안이든 밖이든 정갈하고 정돈된 느낌을 주는데 주인장의 부지런함의 표현이 아닐까싶다
평양냉면이 먹고 싶을때 찾는 바로 이곳.

IMG_0477_Easy-Resize.com.jpg
소고기 수육을 와사비간장에 찍어먹으면.. 또 먹고싶어지네..

IMG_0464_Easy-Resize.com.jpg

IMG_0467_Easy-Resize.com.jpg
깔끔한 신축건물. 주차장도 넓다 근데 골목안쪽에 위치해있어서 초행이시라면 네비가 필요함

IMG_0474_Easy-Resize.com.jpg

IMG_0475_Easy-Resize.com.jpg
정갈한 실내외. 무엇보다도 직원분들이 친절하시다 되게 시스템화된 느낌.

IMG_0468_Easy-Resize.com.jpg

IMG_0469_Easy-Resize.com.jpg
먹는 방법과 메뉴. 평양냉면과 소고기수육을 시킨다

IMG_0476_Easy-Resize.com.jpg

IMG_0472_Easy-Resize.com.jpg

IMG_0470_Easy-Resize.com.jpg

총평.
처음에 나오는 따뜻한 육수를 먹어본 순간 느낀다
여기 대박이구나..
감칠맛과 고소함이 너무 묵직하지 않으면서 깔끔하다
솔직히 이 맛을 더 느끼고 싶다면 갈비탕도 좋은 선택이 될것같다
반면 이렇게 맛있는 육수를 차갑게해서 나오는 평양냉면은 국물에 집중하지 말고 면에 집중하라고 이야기하는 것 같다 메밀의 고소함을 느껴보고 그후 다시마초와 함께 먹어본다 처음엔 너무 심심한데 라고 느껴질수 있는데 그게 바로 매력인거다 실력이 출중한데 정말 겸손한 느낌이랄까 유명한 한정식. 일식집도 많이 가보지만 그런 곳은 맛이 화려함의 향연이라면 여기는 소박하지만 너무너무 고급진 맛이다
차가운 냉면과 함께하는 소고기수육도 일품인데 이날은 고기가 좀 질겼다

장사는 이렇게 해야한다
실력이 있으면 맛집이든 학원이든 어떤 업종이든 성공할수 밖에 없다
기본에 집중하고 충실해야한다

IMG_0479[1]_Easy-Resize.com.jpg

IMG_0480_Easy-Resize.com.jpg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1104-20

Sort:  

인테리어와 상차림만 딱봐도 정갈함이 느껴지네요^^

깔끔한거 저도 참 종아라합니다^^

다음에 광주가게되면 한번 들려야겠네요! 좋은 글 잘 봤습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후회없는 곳입니다! 자주 놀러갈께요^^

인테니어나 음식이 고급지네요 ㅎㅎ
설날 잘 보내시길 바랍니당^~^

넵넵 감솨함당ㅎㅎ 저도 이번 설에 낚시나 한번!^^

낚시는 시간이 있으면 언제나 가능하죵 ㅎㅎ~

너무 깔끔하네요 !!
맛도 괜차나보여요~~

맛은 보장합니다ㅎㅎ

냉면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ㅎㅎ

냉면보다는 국물이 갑입니다요ㅎㅎ

광주옥 가보고 싶네요
잘봤습니다
겨울에 냉면 먹어야죠ㆍㆍ
즐거운 명절 연휴 되세요

그르춍ㅋㅋ 이한치한입니다ㅎㅎ

예전에는 허름해야 맛있다는 분들이 많았는데
요즘엔 점점 위생도 맛에 포함되는 것 같아요 ^^
그런데 식당 외관 너무 이쁘네요 ^^

허름한 집들도 좋아라합니다ㅎㅎ 70세 할아버지가 막내되는 기가 막힌 설렁탕집도 올만에 댕겨와서 포스팅해야것네요ㅎㅎ

https://steemit.com/kr/@dreaming.belle/2018-3

2018년 소망글 포스팅에 지목되셨습니다 :))

와웅~~ 요런 릴레이도 있네용!! 지목 감사드리며 소망글부터 언능 올리갓슴당^^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