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Bitcard로 스팀파워를 충전해봤습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스팀파워를 충전하고 싶었지만 복잡해서 포기했었습니다.
그런데 찾아보니 ok비트카드가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전국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노틸러스 효성은행 ATM에서 구매가능 합니다.(만원,3만원,5만원권있음)

저는 집가까이 있는 세븐일레븐에서 샀습니다.

편의점 (2).png

편의점에서 사면 저렇게 영수증으로 나옵니다.
저기 검은색선 부분이 핀번호인데 ok비트카드 사이트에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https://www.okbitcard.com/

이 사이트에서 들어가서 비트카드 충전하기를 클릭합니다

제목 없음.png

여기서 핀번호를 입력하고 휴대폰 인증하면 됩니다

비트코인충전.png

이렇게 비트코인이 충전 됐습니다.
여기서 확인을 누릅니다.

비트코인 보내기.png

누르면 이 화면이 나옵니다.
일단 보내고 싶은 금액을 입력하고 주소를 받아봅시다.
주소 받는 방법은 일단 스팀잇의 Wallet으로 갑니다.
그곳에서 스팀파워의 Buy를 클릭합니다.
주소 .png

그러면 이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내가 보내고 싶은 비트코인을 입력하고
아래 name칸에 계정을 입력하고, 아래 Get 버튼을 클릭합니다

주소복사.png

자, 이렇게 빨간색 체크부분에 주소가 나왔습니다!!
주소를 복사합니다.

주소입력.png

그리고 아까 비트코인 주소칸에 복사한 주소를 입력합니다.
만약을 위해 주소 한번 해주시고 드디어 보냅니다!!ㅋㅋㅋ

비트코인충전.png

구입완료.png

네 이렇게 완료 됐습니다!
보이시나요? 원래 기본인 0.500밖에 없었는데 19.800으로 늘어났네요 ㅎㅎ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자세한 설명보다는 단순한 후기 느낌으로 갔는데요.
스팀, 스팀달러도 충전 가능하니, 어려워서 충전을 못하신 뉴비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제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왠지 제 글은 밋밋하고 딱딱한 느낌이 드네요...
글쓰기 실력이 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ㅠㅠ

Sort:  

아 저렇게 충전할수도 있군요 ㅎㅎ 글 잘봤습니다~

네 저도 복잡해서 포기했는데 간단히 충전했어요 ㅎㅎ

와우 이런방법도 있었네요. ㅎㅎㅎ
간편하게 충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좋은 포스트 감사합니다~^^

네 한번 충전해보세요 ㅎㅎ 다른 방법보다는 간편해서 좋아요^^

네이버 맞팔 맞보팅 카페를 운영했던 운영자입니다. 이번 사태에 대해 사과를 드리며 모든 잘못된 부분은 조치하였습니다. 잘못됨을 숙지하지 못함에 있어 사과드리고 짧지만 해명글 남깁니다. 꼭읽어주세요.. https://steemit.com/kr/@wjdtka915/3k6fch

오호 좋은 팁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네 간편하게 충전하기 좋아요 ㅎㅎ

간단한 비트코인 충전법을 정말 자세히 설명해주신 포스팅이네요!! 정성가득한 포스팅 잘봤습니다!

네 칭찬 감사합니다^^ 이렇게 하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어서 좋아요ㅎㅎ

아직까지는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앞으로는 꼭 알아두어야할 팁이 아닌가 싶네요.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네 나중에 스팀,스팀파워,스팀달러가 필요할 때 간편하게 충전하시면 좋습니다 ㅎㅎ

저런게 있네요. 하지만
계산 안해서 모르겠지만 수수료는 더 쎄겠죠..

Congratulations @lache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lachen!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lache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