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사당

in #kr-newbie6 years ago


국회의사당이 정말 크게찍혔네요
바쁘게 움직이는 차들 속에서 유독 커보이는 느낌입니다


144.png
Created with Steepshot
View in the web app

4.png

Sort:  

근데 사진이 좀 어두워 보이네요

밝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

국회의사당을 저렇게 정면으로는본기억은 없는것같아요 제기억에는 ㅎㅎㅎ
저 위에 하늘 문이 열리면 마징가 z가 나온다는 말을 들었던게 기억이 나네요 ㅎㅎ
국회의사당이 생소하게 느껴지네요 ㅎㅎㅎ

마징가 z도 나오고 국회의사당 지하에는 외계인 연구 시설이 있다는 이야기도 어릴적엔 믿었었죠 ㅎㅎ 무심하게 지나쳤던 것들도 다시한번 저세히 보면 생소하게 느껴질때가 많은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