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

in #kr-newbie6 years ago

053b35de-a500-4dc0-a660-e750d77ad7b0.jpeg


요즘 되는일도 없고 조금은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는거 같습니다.

사람이건 사물이건 균형이 갖추어진 모습은 보기에도 안정적이고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치게 하는거 같습니다.

조금만 밸런스가 틀어져도 불안불안하며 무너지기도 쉬운법이죠

저의 내면을 다시한번 바라보고 더 성숙해 지는 시기가 되었으면 하네요.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Sort:  

Nice bro

Thanks :)

제가 하는일과 비슷합니다.. 균형이 정말 중요한 일을 하는 사람으로써 스스로 공감하며 갑니다

무슨 일을 할때 그 일에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부분이 균형이 깨져도 흔들리게 되는거 같습니다. 항상 좋은일 있으시길 바래요:)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해지는 시기라고 생각할려고 합니다 :)

저는 그럴때 혼자서 사색을 하곤합니다. sbs스페셜 '고독연습'보고 다시 오롯이 생각만 하는 시간을 더욱더 가질려고 노력하는중입니다^^

저도 고독연습 이라는 프로그램 한번 봐야겠네요 ㅎㅎ 항상 머리로는 긍정 긍정파워!! 를 외치는데 마음이 따라오질 못하네요 :) 감사합니다!

힘내십시오 ^^ 홧팅~~

감사합니다 !! @realin 님도 육아 화이팅 입니다 :)

슬럼프 이겨내시고 화이팅 하시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울곰님 만화로 정말 많이 공감합니다 :) 얼른 보고싶네요!

무엇이든 한쪽이 치우치면 힘든법이죠 평정심을 잃지않는것이 중요하지만 인생이 그렇게 만 되지는 않는듯해요 그래도 평정심잃지않도록 힘내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 항상 순탄하기만 하면 제 자신이 나태해질거 같아서 굳은살을 만들기 위한 훈련이라고 생각하고 즐기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

균형감있는 사진이 확실히 눈도 편하네요ㅎ

균형이 그렇게 특별하진 않지만 가장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거 같습니다 :)

힘내셔요 응원할게요^^
보팅 및 팔로우신청하고갑니다~
시간되실때 놀러오세요
https://steemit.com/growthplate/@cchstory/4dssqy

기운내세요. lani7 님의 글에선 그래도 항상 긍정의 기운이 묻어나오고 있으니까 다 잘될거예요~

This post received a 4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lani7!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lani7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