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호텔편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베트남 나트랑 여행전 호텔 선택에 일주일이 걸릴 만큼 많은시간을 투자했는데요~

금수저들은 그냥 비싼호텔을 하면되지만 저같은 흑수저들은....ㅜㅜ

시간투자를 통해 금전을 아껴야하는 현실 ㅜㅜ

고심고심고심🤔 끝에 가격, 위치, 서비스를 모두 고려하여 픽하였으니!!!!!!😛

4성급 호텔의 나트랑 로사카(Rosaka)호텔을 선택했습니다~
일단가격은 아고다를 통해 1박 조식포함 6만8천원!!!!!

20180509_081151.jpg

이런이런 조식사진이 별로없다!?!? ㅡㅡ 😢!

매일 메뉴는 조금씩 바뀌며 맛은 적당합니다~ 호텔조식에 꼭먹어야하는 오믈렛과 쌀국수!!! 사실 두가지만 먹어도 충분하네요~~ㅎㅎ

20180506_120043.jpg

20180506_110016.jpg

주위 건물이 조금 거슬리긴 하지만!!! 바다 수평선과 연결되어있는듯한 착각을 불러오는 모습이 멋집니다~ 밤에보면 조명이 더해져서 더 멋지네요~~

호텔가격을 생각했을때 이정도 퀄리티의 루프탑 수영장이 있다는것만으로도 충분한 메리트가 있네요😉

생각보다 사진을 너무 적게 찍어서ㅜㅜ 호텔 외부 및 내부사진이 없네요 ㅜㅜ 내외부 전경은 조금 고급진 4성급 호텔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ㅎㅎ 회장실 어메니티도 종류 및 퀄리티가 좋네요ㅎㅎ

이상 베트남 나트랑 로사카호텔 리얼 후기입니다~~~

너무 좋게만 쓴거 같긴하네요 🤣😂

Sort:  

태그에 jjangjjangman 하시면 오치님이 뉴비들 보팅해주러 오십니다~

와우 좋은 정보 감사 ㅎㅎ

정말 싸고 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