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를 위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1편에 이은 2편이에요. 생각보다 추천할 드라마가 많아서 이렇게 길어져버렸네요 ;ㅅ; 얼른 본론부터 시작할게요!


4. 옹정황제의 여인 (Empresses in the Palace)

후궁견환전이라는 이름으로도 유명한 옹정황제의 여인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중드 중 하나예요. 보보경심 중국판은 넷플릭스에 없기 때문에 빼고 (T.T) 옹정황제의 여인을 넣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전형적인 중극 사극인데요. 모략, 음모, 계략, 비밀, 반전! 

그야말로 온갖 권모술수가 판치는 중국황실의 여인사!

원래 편이 많이 쪼개져 있었는데 그걸 합쳐서 6화로 만들어놨더라구요. 한 편에 한시간 반이니, 시간 보내기 딱이죠? 

주인공 견환이 후궁생활을 시작하면서 점차 어떻게 황실의 여인으로 변모해가는지를 담은 드라마예요. 견환의 착하고 순수한 시절부터 각성기까지 함께하다보면 저절로 눈물이 주르륵 나와요. 제가 변발 남주를 응원할 줄이야... 제 인생에 변발은 없을 줄 알았는데... 

ㅎㅎ휘몰아치는 전개로 심심할 틈이 없어요. 적극 추천합니다!


5. 아웃랜더 (Outlander)

옹정황제의 여인이 치정로맨스라면 이건 판타지로맨스예요. 전쟁이 끝난 후 남편과 재회한 클레어는 스코틀랜드에서 두번째 신혼여행을 하다가 우연히 과거로 가게 됩니다. 그곳은 스코틀랜드 반군이 영국군과 싸우던 시절의 스코틀랜드! 전형적인 영국인의 얼굴을 한 클레어는 그 곳에서 끊임없이 스파이 의심을 받게 되고, 그 와중에 한 남자가 클레어에게 호감을 내보이는데...라는 내용이에요.

이것도 19세 드라마인데 역시 후방을 조심해야 하는 (^^) 수위구요. 전형적인 타임리프 로맨스예요. 판타지 소설에 나올법한, 과거에 뚝 떨어졌다! 라는 식의.

왕좌의 게임 작가가 이 드라마의 역사고증을 칭찬했다고 해서 더욱 유명하죠. 그만큼 당시 스코틀랜드 사람들의 삶과 문화가 잘 드러난 드라마예요. 

내용도 역시 로맨스니까 두근두근, 하면서 볼 수 있습니다.


6. 청춘시대 (Age of youth)

넷플릭스에 나와 있는 건 시즌1 밖에 없어요. (T.T) 그렇지만 최근 정말 재밌게 본 한드라서 추천에 넣었습니다. 

전 처음에 쉐어하우스에 살게 된 여대생들의 이야기, 라길래 무슨 또 여대생이람 이러면서 안 봤는데요. 땅을 치고 후회했어요... 

생각보다 연출과 나레이션이 정말 매끄럽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캐릭터 설정도 공감할 부분이 많구요.

그리고 사람은 누구나 어두운 면이 있다는걸 전제로 한, 스산한 이야기 구성이 너무 좋았어요. 미생 이후의 새로운 기쁨(^0^)/!

내성적인 은재가 대학에 입학하면서 살게 된 쉐어하우스에서 일어난 일들을 주로 담고 있는데, 은재 역 맡으신 박혜수분이 너무 찰떡으로 잘 어울리시더라구요. 이제 청춘시대 시즌2도 거의 끝나갈텐데, 아직 안 보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릴게요.


ㅎㅎ..이러다 이 글을 시리즈로 100까지 쓰게 될까봐 일단은 여기까지 쓰려고 해요. 

그래서 추가로, 제가 추천받았지만 아직 보지는 않은 드라마를 짧게 적어둘게요. 저도 봐야하는 리스트예요 ;ㅅ;


①루머의 루머의 루머 (13 Reasons Why) : 모두 재밌다고 백이면 백 추천했던 드라마예요. 한 여자애가 자살하면서 남긴 테이프에 담긴 진실..이라는 내용인데 다들 많이 울었다며(...)

②빨간머리 앤 (Anne): 남주가 그렇게 멋쟁이라고ㅎㅎ... 분위기가 굉장히 좋다고 추천받았어요. 

③머더 (how to get away with a murderer) : 법학과 교수인 애널리스 키팅과 그의 제자들의 이야기...라는데 하나의 살인사건을 두고 반전을 거듭하는 드라마! 라네요ㅎ 이것도 추천 많이 받았어요.

④릭앤 모티(Rick and Morty) : 괴짜 미국만화! 제 취향일 것 같기는 한데 ;ㅅ; 여러분도 재밌을지는 잘 모르겠어요.


나가기 전에 얼른 올린다고 글이 영 횡설수설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넷플릭스 영화로도(...) 다시 써보고 싶네요ㅎㅅㅎ 물론 추천글은 지극히 개인적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취향에 안 맞으실수도 있어요TT

부디 저와 취향 찰떡인 분들이 계시길 바라며...ㅎㅎ

모두들 즐거운추석 보내세요 :D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넷플릭스 엄청나네요...
뿌요님의 덕력이 더 엄청나지만...ㅋㅋㅋ

얼마전에 강연회를 진행했는데 '덕후'라는 주제로
모신 연사 한 분이 세계관 덕후였던지라
마블과 넷플렉스 등 이야기를 들었었는데요

요기서 또 만나니 반갑네요 한층 더! :D

앗 연휴라 댓글을 늦게 봤네요 ;ㅅ; 덕력은 삶을 이롭게 만듭니다.. 덕력과 삶의 기쁨은 정비례해요...ㅎㅎㅎㅎㅎ다음에도 영업으로 찾아올게요!

저도 늦게 보는 걸요ㅎㅎ
여유로운 연휴 잘 마무리하셔용!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도전 넷플릭스! 감사합니다!

넷플릭스의 마수에 빠진 순간 하루가 몽땅 날아가버려요! 저장하고 난 뒤 영상을 보시면 구간을 넘겨도 버퍼링이 없으니 용량이 남으실 경우 ;ㅅ; 저장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댓글 감사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