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이야기] 2018 올리브콘 후기 (feat. 코엑스 나들이)

in #kr-newbie6 years ago

저는 쪼야님 에코백도 샀었고 먼 곳도 아닌데 못 가봤네요 ㅎㅎ 가정의 달 ㅠ. 근데 개인적으로 소요님 외모가 궁금합니다. 상남자와 여성 캐릭 다 있으신 듯 해서 ㅎㅎㅎ

Sort:  

멀리서는 2분의 여성분과 1분의 남성분이 계신 걸 봤는데, 저도 얼굴을 정확히 몰라서 어떤 분이셨는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ㅠㅠㅎㅎ 그런데 다들 훈훈한 인상 그 자체였습니다 :)

네 소요님이 남자시더라는 ㅎㅎㅎ

아 소요님이 남자셨군요! 미소년이셨어요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