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의 타코야끼 먹고싶다 :)

in #kr-newbie7 years ago

CIMG0043.JPG

CIMG0041.JPG

타코야끼를 기다리는... 한껏 지친 표정의 @lovemate

오사카에서만 타코야끼를 4번 ~ 5번 정도 먹었던것 같다

우리나라에서 파는 타코야끼 속에는 문어가 작은편인데

일본에서 먹었던 타코야끼 속 문어는 큼직하니 씹는맛이

아주 좋았던 걸로 기억한다! 역시 맛있어 ~

치킨 가라아게 역시 맛있게 잘 먹었는데 사진이 없어서

아쉬워라 ^_^;

쌀쌀해지니 오사카의 타코야끼가 먹고싶은 밤 !★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Sort:  

본토에서 먹는타코야끼의 맛 궁금하네요ㅎ

일본의 타코야끼가 더 맛있게 느껴졌던건

역시 외국이라 분위기에 취해서 일 수도 있겠어요ㅋㅋ :) 그치만

문어의 크기가 아주 실했던것만은 확실합니닷!

가라아게와 타코야끼 모두 좋아하는 음식인데
본고장의 맛은 또 엄청난 차이가 있나보군요 )

아마도 분위기의 차이 아닐까요?! 낯선곳에서 먹는 맛이랄까 .......
헤헤헤 ~_~

저두 타코야끼먹고싶어용~~~
날이 추워지니깐 더 먹고싶네용.ㅎㅎㅎㅎ
저도 일본에서 엄청 맛있게 먹었었는뎅ㅎㅎㅎ

타코야끼 콕콕 찢어가지구 호- 불어서 먹어야 제맛인뎅ㅜㅜㅜ

일본에서 먹은 그맛이 잊혀지질 않네요 꿀맛 ........

Congratulations @lovemat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사진보니 배고파지네요 . 먹고 싶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