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불꽃 축제 가신분 ? :)

in #kr-newbie7 years ago

오늘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불꽃축제가 있어요

엄청 어릴때 불꽃축제 같은거 본적 한번인가 있었던거같은데

커서는 직접 본적이 단 한번도 없는것같네요ㅜㅜ

실제로 보면 얼마나 예쁠까

시끄럽기도 하겠죠?

언젠가는 저도 꼭 보러 가고싶어요 불꽃축제 :)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본다면 마음이

벅찰것 같네요~

다들 좋은밤 보내시고 소통 원하시는분들 팔로우 부탁드려요 :)

맞팔 바로 확인 가능이예요! 그럼 또 뵈요

뽀밍.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오 치얼업 봇인가!? 감사합니다! +_+

저도 갈까 고민했는데...ㅠㅠㅠㅠ
다음주에 시험이...힝....ㅠㅠㅠㅠ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당ㅎㅎㅎ
앞으로 자주 뵈용^^

항상 응원해주시는 oounding 님이 계셔서 보팅하고 갑니다^^ 시험 화이팅입니다~

보팅감사드립니다! :)

헉 시험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아니 좋은결과 있으실거예요!
화이팅이예용! 'ㅅ' 팔로우 감사해요! 저두 자주 뵈러가겠습니당!

Congratulations @lovemat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쁘니까 업보트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 자주 방문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