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friends 교토 기모노 :) 아름다워

in #kr-newbie7 years ago

일본 교토의 단아하고 청초한 감성 :)

예쁜 사진을 위해 내 기모노는 보라색과 노란색으로 초이스!

CIMG0720.JPG

CIMG0712.JPG

교토의 따뜻한 햇살, 시원한 바람,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풍경

모두 잊지 못할거야.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Sort:  

보라색 기모노가 잘어울리시네요^^

늘 다정한 댓글 감사합니다! 보라색은 탁월한 선택이었던것 같아요! ^^ 헤헤~

기모노가 어울리시네요~교토 참 분위기 좋은 동네 같습니다.

전통 의상 입어보는게 넘 재밌어요! 교토 분위기 정말 청초하죠... ^^

잘 어울리십니다. :-)
저 게다 라고 하던가요? 나무 슬리퍼(ㅋㅋ)는 안불편하던가요? 호텔이나 료칸 방에 비치된건 본적 있는데 신어본 적이 없네요.ㅋㅋ

생각보다 불편하진 않았어요!
다만 발 볼이 좁은 모양탓에 제 발이 옆으로 다 삐져나와서
다소 민망했지만 여름이라 시원하게 잘 신었어요 ㅋㅋ!

우와 기모노 잘어울리세요:)) tip!

앗 너무 늦게 봐버린 댓글이지만 너무 감사합니다! :)

언제나 칭찬은 저를 춤추게하죠~ 야호~

연예인 같으세요. 직업이 모델이신가요? ㅎㅎㅎ

헉 모델이라뇨 아닙니다ㅋㅋㅋ 그저 평범한 사람일뿐

몸매가 안좋아서 모델은 못해보겠네요 흑흑 다이어트하면

사진 모델도 해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