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이 예쁘게 변했네요 :) 겨울맞이 단장?!

in #kr-newbie7 years ago

6.jpg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어요. 아니 쌀쌀해졌다 - 라기 보단

이제는 '추워졌다'는 표현이 맞겠네요.

얇은 여름 옷을 정리하고 이제 두꺼운 옷을 하나씩

꺼내서 정리했어요 :) 친구는 코트를 입고 저는 가죽 자켓을입고

11월이 되니 이제 진짜 겨울이 왔나봐요....

포근한 목도리를 두를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원래 겨울을 좋아하지만 이번 가을은 너무 짧았던 것 같아서

좀 아쉽습니다 ;-(

(시무룩)

제대로 된 코스모스 구경이나 단풍 구경조차 하지 못했는데!

억울해 !

곧 눈이 내릴것 같다!

저처럼 겨울 좋아하시는 분 팔로우 & 보트 대 환영입니다!

:D 손시리고 추워도 역시 겨울 만만세!

Sort:  

개인적으로 여름보다 겨울이 더 좋아요 추워지는 걸 보니 이제는 확실히 겨울이 성큼 다가왔나봐요 일교차가 크던데 감기조심하세요

저도 겨울 좋아해요 !
추위를 많이 타는데도 겨울이 더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이랄까~
감기 마찬가지로 조심하세요!

A cat named Dusty, aged 1 7, living in Bonham, Texas, USA, gave birth to her 420th kitten on June 23, 1952.

420th ....cat?

The domestic cat is the only species able to hold its tail vertically while walking. You can also learn about your cat's present state of mind by observing the posture of his tail.

반가워요 팔로했습니다!!
겨울을 사랑하는 프로 수족냉증러입니다;ㅅ;)

프로수족냉증러ㅋㅋㅋㅋㅋㅋ
격한 공감이네요ㅋㅋㅋㅋ 저의 팔다리 역시
한껏 차가워져있는데 흑흑
프로 수족냉증러에겐 겨울 이불 속 만큼 좋은게 없죠 !

드디어 겨울이군요 ~~~ 아 시원하고 좋타ㅏㅏ

시원이라니 ㅋㅋ 이젠 시원을 넘어서서
곧 한파가 몰아칠지도 ......
추위를 많이타서 올해도 걱정이 되긴 하네요 ㅠㅜㅜ

저는 추운걸 너무 싫어하지만 팔로우와 보트는 하고 갑니다!

아닛! 감사합니다 맞팔 바로 했어요 :)
사랑스러운 댓글이당......♥

가을이 사라지는...ㅠㅠ덥고 춥고 2가지 날씨만 존재하는느낌이 듭니다 ㅋㅋㅋ

맞아요 덥다가 막 덥다가! 좀 시원해졌나 싶으면 벌써 추워져있죠ㅋㅋㅋ 봄 가을이 너무 짧아요 ㅜㅜ

소통하고 지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