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팔로우 하실분 :) 같이 성장해요!

in #kr-newbie7 years ago

이미지 010.png

안녕하세요!
부산 태종대 수국축제때 다녀와서 찍은 사진이예요!

이미지 011.png

수국이 제 얼굴만한거 있죠 :) 넘 예뻤다는!

이미지 012.png

날씨가 엄청 덥기도 했고, 햇빛이 너무 강렬해서 눈뜨고 있기가 힘들었어요

이미지 014.png

친구랑 같이 :3

이미지 019.png

셀카 위주로 많이찍었더니 전체적으로 찍은 사진이 없네요
수국이 엄청 예뻤는데 ㅜ^ㅜ

이미지 016.png

이미지 015.png

태종대에서 수국 다 보고나서 조개구이 먹으러 다녀왔었어요!

KakaoTalk_20171008_044308610.jpg

제가 조개구이 엄청 좋아해서ㅋㅋㅋㅋㅋㅋ 조개 엄청나게 먹었다는

KakaoTalk_20171008_044307859.jpg

사진 올리다 보니깐 또 먹고싶네요 츄르룹....
헤헤
일상 서로 공유도하고 보트&팔로우 많이 부탁드려여! ^0^)/~*
뉴비를 이끌어 주실분들 어디 안계신가요오오!!!!!!!!!!!!
우리 같이 성장해 나가요! :)

Sort: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welcome

안녕하세여! 반가워요 :)

개성 넘치시는분이네요 ㅋㅋ 슬슬 날씨도 쌀쌀해져가 조개구이 끌립니다

쌀쌀한 날씨에 야외에서 구워먹는 조개가 꿀맛이죠! .......대하도 같이 구워 먹으면 츄루루ㅜㄼ.......

반갑습니다. 태종대...학교다닐때 가까워서 자주 갔었죠ㅋㅋ조개구이가 갈수록 비싸지고 양도 줄어요ㅠㅠ팔로합니다.

맞아요 조개구이..... 너무 비싸요 ㅠㅠㅠㅠㅠ 양은 자꾸만 줄어들어서 슬퍼요
그거 먹는다구 배 얼마나 찬다고 ㅠㅠㅠ 엉엉 팔로 감사합니닷! 저도 당연히 맞팔이요오오 :)

반갑습니다. 태종대에 수국이 많군요~ @lovemate님도 친구분들도 다 아름다우세요.
앞으로 자주 오래 뵈요~

태종대에 매년 수국축제를 하더라구요! 전 근데 축제기간에는 사람이 너무 많을것 같아서 축제있기
한 3일전 다녀온것같아요 ㅋㅋ :) 친구들까지 예뻐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마음이 예쁘시군요 헤헤헤

환영합니다!
저도 시작한지 한달쯤 되었는데
같이 성장합시다!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전 아직 며칠 안되가지구 모르는게 많아요 힝
잘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반가워여! :)

반갑습니다. 저도 조개구이 좋아합니다^^

반가워요! 조개구이 쌀쌀한 날씨에 먹음 더 맛나죠 ~_~

저도 뉴비에요~
같이 열씨미 해봐요!!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려요 !!!! :)

반갑습니다.
좋은 활동 부탁드리구요.
보팅+팔로우 합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뉴비라서 잘 모르지만 열심히 하려구요! 잘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고 친하게 지내요~
조개구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_<
보팅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가워요! 소통하고 지내요 헤헤
조개구이는 쌀쌀할때 더 맛있는거같아요 요즘엔 새우가 먹고싶으네요 흐흐
보팅팔로우 역시 넘 감사드리고 좋은하루되세요!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