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 센토사섬에서 꿀맛 피자와 파스타 :)

in #kr-newbie7 years ago

이미지 024.png

pizza & beer
환상조합.

싱가폴은 너무 더워서 대낮에 맥주를 먹으면 금방 취해버려요!
피자+맥주 [피맥] = 너무 좋은 조합! ♥♥♥

피맥 좋아하시는 분들 ! 맛있는 피자 추천좀 해주세요!

Sort:  

맛있었겠어요^^ 저도 오늘 피맥을 하고 왔답니다 ㅎㅎ
포스팅하였으니 한번 구경오세용~~

오 역시 피맥! 먹방의 진리는 역시 피맥!

피자랑 맥주는 너무 너무 좋은 조합입니다!!ㅋㅋㅋㅋ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7604326
개인적으로 피자집은 여기가 괜찮았어요!!

시카고 피자 좋아하시는군요! 시카고 피자 저도 맛나게 먹었어요
부산에 해운대에있는 매드독스 시카고 피자도 엄청 맛있답니다!

피자파스타맥주!
저 파스타 위에 솔솔 뿌려져 있는 건 치즈인가요?

네네 크림파스타위에 치이즈~
환상적이지않나요 소스도 꾸덕한게 고소하고 참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