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최북단 화진포해수욕장]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무문이입니다
휴가들은 다녀오셨나요?
어디로 다녀오셨었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지난주에 화진포로 다녀왔습니다.

동해 최북단에 있는 해수욕장이라고 생각 하시면 될 거예요
이번에 양양까지 고속도로로 새로 생겨서 저보다 접근성이 훨씬 좋아졌더라고요

동해 속초에서 더 북쪽으로 올라가야 해서 그런지 성수기에도 사람들이 별로 없어요.

정말 없죠? 마치 프라이빗 비취에 온 느낌이었어요.

38선 이북 지역이어서 근처에 김일성별장,이승만별장,이기붕별장등이 있어요.
예전에 권력 있는 사람들은 전부 이곳에 별장을 만들었나 봐요.

김일성 별장에서 바라보이는 뷰인데 정말 이쁘죠

스노클링 하며 물속에 들어갔는데 물고기도 정말 많더라고요

또한 생태박물관과 통일전망대, DMZ박물관등도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하는 여행지로도 추천 드려요.

숙소에서 창문을 열면 바라보이는 바다

물놀이도 하고 해변 타프 아래서 책보고

시원한 맥주도 한잔 하며 정말 편안하게 쉬면서 힐링하고 온 거 같아요.

한적한 바닷가에서 유유자적 휴가를 보내고 싶으시다면 화진포 추천 드려요~

Sort:  

어머 정말 한적하네요.. 동해안에 사람 없는 한적한 바닷가들이 있긴 한데 여기는 정말 전세낸 느낌 물색도 예쁘고 조용한 휴가 보내기 딱이군요

물색이 정말 이쁘더라고요. 밤하늘 별도 예쁘고
눈쌀찌프려지는 고성방가도 없고 해변도담배꽁초 하나 없이 깨끗하고 너무 좋았어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스팀파워를 많이 가진 사람을 고래, 좀 적게 가진사람을 돌고래, 아주 적게 가진 사람을 멸치라고 부르는 모양이에요.
20.83%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34 / 3개 / 합계 : 10.02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Congratulations @mumo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KR 일일 Top10 랭크 3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

정말 힐링이되는 휴가였을꺼 같아요 뷰도 너무 좋고 여유와 함께 한 책도 너무 좋은것 같고요 ^^


좋은 시간을 보낸 만큼 후유증도 크네요 ㅎ ㅎ ㅎ
바보같이 저 모냥이 되도록 놀다 병원다니고 있어요 ^^

헐 ㅠㅠ 얼른 회복하시길 바래요 힐링 한것에 비해 너무 큰 상처네요

정말~사람도 많지 않고 한적한게 책한권 들고 바닷바람 냄새 맡으면서
맥주 한잔 이라니~~정말 좋을 것 같아요!
부러워요 사진속 무문님이 ㅜㅜ캬~

야야님 오셨네요^^
정말 힐링힐링 잘 쉬고 놀고 왔는데 그 후유증이 넘 심하네요 ㅎㅎ
바로윗 댓글 사진보시면 부럽지는 않으실꺼예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