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먹어] 이런 시리얼은 처음이야 - 허쉬초코크런치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진저입니다.


오늘은 월요일이지만 좋아하는 비도 오고 칼퇴도 성취하여 무척 기분이 좋았습니다.


일찍 퇴근한 김에 과일 등 식료품 좀 사려고 집 근처 2마트에 다녀왔는데....



이 시리얼을 득템하였습니다!


켈로그에서 만든 초코크런치입니다.



블랙 쿠키 크런치 속에 밀크크림이 잔뜩.. (더러워 보이는 손.. 송구합니다. 펜 잉크가 묻은 거예요ㅋㅋ)

 개인적으로는 오레오오즈보다 맛있다고 봅니다.

시리얼 땡기실 때 함 드셔 보세요. 추천합니다!


이상 맛있는 시리얼 소개였습니다.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Sort:  

오레오오즈를 압도하는 시리얼이 나왔다는 소문은 들었는데, 사진은 처음보네요. 맛있겠어요 :0

맛있습니다. 한 번 열면 멈출 수 없어!요!

헐?? 시리얼 속에 크림이 있다니요... 꼭 먹어봐애겠네요 :)

넵 플레인 요거트에 퐁당 빠뜨려 먹어도 맛있을 듯해요.

딱 봐도 살 찔 것 같지만 딱 봐도 맛있게 생겼군요!!!!!!!!!

네 어제 1kg 붙은 이유가 이것 때문인 것 같네영..ㅜㅜ

오오 저도 이거 먹어보고 싶었어요 생생한 후기 감사드려요!!

드셔 보세여. 시리얼치고 가격은 좀 나가지만 맛은 있습니다.

넘나 맛있어 보이는것ㅋㅋㅋ 구매해봐야겠어요ㅋㅋ

꽤 달아서 많이 먹긴 좀 그렇지만 한번쯤 사 먹어볼 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