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글 & 가입인사!!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은 무려 두달전에 했지만

글은 처음인 스팀잇 뉴비입니다!!


우선, 꾸준히 좋은글 남기셔서 저를 스팀잇 세계로 인도하신(?)

noctisk ,  twinbraid , indend007 님 등등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ㅋㅋ


위에 분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암호화폐 관련해서 처음 스팀잇을 알게 되었고 

꾸준히 관련 글들을 스팀잇을 통해서 접하고 있었습니다 ㅇㅇ


저는 저 분들만큼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바...

코인 관련 쓸만한 정보나 제가 좋아하는 음악에 대해서

가끔씩 뻘글이나 남겨보고자 합니다 ㅋㅋ


아무튼 제 스팀잇 첫글의 결론은... 

스팀잇에 거주하시는 모든 분들 모두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ㅋㅋ

Sort: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용 ~~

만나서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유용한 정보 정말 감사드려요^^
팔로우 했습니다 !!

Loading...

반가워요~ 보팅팔로했어요
근데 맨처음 사진이 깨지시는것같아요 ㅎ

앗 실수했네요 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할게요 ㅎㅎ

반갑고, 환영합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전 그냥 별것없는 일상글을 올려요 :) 편하게 소통하며 지낼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naretev님.

저도 위에는 거창하게 써놓았지만.. 일상글 쓸거 같아요 ㅋㅋ
저도 꾸준히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이번에 가입한 뉴비입니다~ 앞으로 소통하고 지내요 ^^

뉴비끼리 잘 지내보아요!!ㅋㅋ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고 좋은 글 자주 남겨주세요! 작지만 보팅 드리고 갑니다 ㅎㅎ

저도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인데 :)
어떤 음악 좋아하시는지 궁금하네요, 포스팅에서 보여주셔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최근에 힙합 콘서트 갔다왔는데 그 얘기를 조만간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 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팔로우 했어요.
Naretev님 활동이 기대됩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 했어요 ㅎㅎ 자주 찾아와주세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직접 찾아와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ㅠㅠ

어서오세요~ 자주소통해요~~
가상화폐 뉴스, 일상생활, 게임방송 하는 @smigol 입니다~

팔로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