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ello, Steemit ! 반갑습니다. 스티밋뉴비 네이쓴입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오, 맞습니다. 리미트리스 감독이 애더럴(adderal)이라는 약물을 모델로 영화를 만들었다는 얘기가 많습니다. 현재 애더럴은 국내에서는 완전 불법이고, 해외에서도 심한 ADHD환자가 아니고는 처방이 불가한 약물입니다.
다만 강남 엄마들 사이, 전세계 상류층 사이에서 많은 수요가 있어 세계적으로 공급이 수요를 따라잡지 못하기도 하는 왕도중에 왕도이지요.
이 페이지에서는 다른 비교적 구하기 안전한 약물들을 소개할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꽤 효과가 큰 약물이 많습니다.
애더럴은 구하기도 몹시 어렵고 불법이라 다루지 못할 것 같지만요 ㅠㅠ

Sort:  

진짜있는거였군요,,, 엄청 신기하더군요,, 그 영화 너무 재미있게 봐서 미드도 나왔다길래 봣는데

영 재미가 없더군요,,

애더럴을 구하려면 YG로 가야겠군요,,ㅠ

네..ㅋㅋㅋㅋㅋ 재밌는게 ㅂㅂ이 애더럴류를 십몇만원어치 가져왔다 잡힌건 엄청난 이슈가 됐는데 삼ㅅ 임원이 200억원어치 유통시킨건 기소가 되도 별 뉴스가 안되더라는..
애더럴의 거의 유일한 부작용이 식욕감퇴라고 합니다. ㅂㅂ은 다이어트약으로 생각했다고 하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과장이 조금있지만 애더럴은 제일 영화에 가까운 효과를 보여주는 약물일겁니다.

그렇게만 된다면 머 식욕이 문제겠습니까? 갑자기 저같은사람이 천재가 되어버리는데용 ㅎ

음 저도 애더럴은 경험한 적이 없지만 비슷한 약물을 경험한 적이 있는데
없는 능력이 생긴다기보다는 두뇌활동에 있어서 최상의 컨디션이 됩니다.
평소보다 막힘없이 문제해결을 떠올린다던가, 의욕이 솟는다던가, 계산이 빨라지고 단어선택이 명료해진다던가. 극적이지만 초능력까지는 아닌? 그런 정도입니다. 첫번째 누트로픽 글을 곧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