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용어사전 Beta ver.] 뉴비들을 위한 스팀잇 용어 완벽 파헤치기!!!

in #kr-newbie6 years ago

와 진짜 용어 수가 엄청나네요 :)
그 중에서 "가즈아" 보고 ㅋㅋㅋㅋㅋ 얼마나 웃겼던지 ㅋㅋㅋㅋ
진짜... 주식판,코인판에서도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용어다보니..

덕분에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갑니다 :)

팔로우 했어요 - !

Sort:  

ㅋㅋㅋ 저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서 '가즈아'를 정의해보았는데
많은 뉴비분들께 그 의미가 제대로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팔로우 감사합니다! ^^ 저도 맞팔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