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맛집 데블스도어&메리어트호텔 BAR pani와 gogo!!!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panipani 입니당!
다들 날씨좋은 주말잘보내셨나요??
저는 헬요일을 보내고있는중입니당ㅠㅠ

image

주말도 일보느라 바쁘게 보내고 어제는 저녁모임으로
강남 신세계에 갔다가 근처에 위치한 맛집들 포스팅을
간단히 해보려구해요ㅎㅎ

image

저녁모임에 가기전 일단 배고픈 배를 채우기위해...
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한 "와라쿠샤샤" 라는 우동맛집에
방문했어요! 다행히 웨이팅은 없어서 바로 들어갔지만
주말 저녁시간이라 테이블마다 꽉차있더라구요:3

image

저는 평소에도 우동을 좋아하는 편인데 요기 우동국물이...
진짜 진해요 굳굳!!!
저희는 건새우.야채튀김이 들어간 우동과 닭고기볶음이올라간
소보로동을 시켰는데 둘다 넘맛있게먹었어요ㅎㅎ

image

저녁먹고 백화점 구경하다가 모임의 장소로갔어요!
수제맥주맛집 "데블스도어" 라는곳으로 다같이 gogo!!!

image

이미 유명한곳이던데 저는 처음 방문한곳이였어요
들어가자마자 인테리어가 취향저격...
신나는 음악도 빰빰 나와주구요ㅎㅎ

image

각자 취향에 따라서 다다른맛의 수제맥주 주문!
사이드 메뉴로는 스위트포테이토랑 시그니처미트볼피자!
두가지 메뉴다 맛있음요...저녁먹고 또 맥주와 흡입ㅠㅠ

image

너무 추워서 오들오들..떨며 먹은거빼곤 맛있어서 만족!!!
낮에가도 분위기 괜찮을것같아요ㅎㅎ
내부가 워낙넓은데 사람이 많아서..사진을 이쁘게 담지는 못했어요!

image

맥주한잔씩하고 조용히 얘기나누기 위해서 자리이동!
바로 옆에있는 JW메리어트호텔에있는 바로 옮겼어요

image

나중에 요런 바 집에 꾸며두고싶어요...키키
얘기를 많이 못나눈 아쉬움에 칵테일 한잔또마시고...
저는 에스프레소마티니를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맛도 굳:D

image

홀짝홀짝마시며 얘기를 나누다보니 금새시간이 지나고..
언제나 좋은사람들과 좋은대화는 에너지가 넘쳐요!

image

그러고 보니 어제 하루종일 많이도 먹었네요ㅎㅎ

image

좋은사람들과 행복한 시간만 보내기도 모자른데 정말
시간을 더 소중히 써야겠다고 느낀 하루였어요:3

image

다들 한주도 화이또!!! 하세용 크크 굿밤♡

Hi welcome @panipani panidaily:D
뉴비의 팔로우는 환영입니다 댓글남겨주시면 달려갈게요!!!

Sort:  

우동 맛집이란건 어떤걸까요..
장우동이 한계인 저로썬..ㅜㅜ;

장우동...ㅋㅋ 엄청 오랜만에 듣는 이름인데요.

Nice photos ^.^

와우ㅋ 럭셔리 그 자체네요~ 잘보고갑니다^^

와 사진까지 정말 고퀄리티의 글잘봤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칵테일을 매우좋아하는데 bar도 술도 정말이쁘네요. 잘보고갑니당!

분위기가 굉장히 좋네요 참고해서 다음에 한번 가야겠어요

언제나 색감좋은 눈힐링사진~~ 사진실력부럽습니다..
파니님 언제나 매력돋는 사진들이 멋집니다. 걸크러쉬._.

사진 잘 찍으시는 것 같아요 ㅎ
스팀잇에 여자분들 많이
들어 오시면 호텔 이용법들에 대해서 포스팅
많이 할께요 ㅎ

사진 잘 봤습니다. 저도 맥주 좋아해서 데블스도어는 꼭 가보고 싶네요.
먹스타그램에 이어서 이젠 먹스팀의 시대인가요 ㅋㅋㅋ

와우 여기 엄청 좋아 보이네요~~~ 즐거운 시간이셧겟어요~

사진찍으시는 퀄리티들이 너무 이쁘네요ㅠㅠ감격...
입맛다시면서 잘보고 갈께요~~~

이런글에 추천이 없는게 아쉽네요. 추천합니다. 그리고 좋은글 고맙습니다.

사진이 다 멋집니다.
저도 어디 들리면 사진 좀 찍고 그래야 하는데... ㅎㅎ

Congratulations @panipan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여기 분위기 너무 좋아요~~~

데블스도어 매일 갈려고 말만하고있네요 ㅎㅎ

분위기가 럭셜하니 좋아보여요 오늘 즐거운 하루셨겠어요^^

여기 너무 좋아보여요!!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