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NDRYPIZZA 피자먹으러 pani랑 gogo!!!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panipani 에요ㅎㅎ

image

바쁜평일을 보내다보니 이틀이나! 스티밋포스팅을
못해서 언능 포스팅이 넘 하고팠어요...ㅠㅠ
스티밋 중독인가봐요...

image

오늘은 피자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해요!
저는 피자는 매일먹어도 좋을만큼 피자를 좋아하는데
(사실안좋아하는 음식이 없어서 문제지요...ㅠㅠ)

이피자집은 인테리어도 너무 취향저격이라...히히
여자분들이 좋아하실것같아요!
서론이 길었죠...강남역에 있는 "런드리피자" 라는
피자집인데요! 내부인테리어가 이름답게 외쿡느낌
물씬 풍기는 세탁소처럼 꾸며져있어요!

image

미쿡에나 있을법한 세탁소에서 먹는 피자라니!!!
상상되시나요? 다양한 맛의 조각피자로 판매를
하는데 남자친구랑 가면 이맛 저맛 조각별로 시켜서
폭풍흡입...ㅠㅠ포스팅쓰는와중에 또먹고싶어지네요

image

전 그중에서도 포테이토피자에 연유를뿌려주는
더블포테이토 피자를 제일 좋아해요 @3@
인스타에도 스티밋에도 포스팅을 해야하니
먹기전 이쁜 사진은 필수죠!

image

내부인테리어가 독특해서 I.O.I 아이오아이의
뮤직비디오도 촬영된곳으로 유명해요!ㅎㅎ

image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남가실일있으실때
"런드리피자"한번 방문해보세요>_<

image

가서 이쁘게 인증샷 남기는건 필수에요!
언젠간 저도 스팀을 바꿔서 런드리피자에서
인증샷을 남길수 있겠지요?♡

image

야밤에 먹스팀으로 자극시키고 도망갑니다:3
그럼 모듀 굿나잇!
팔로해주시는분들은 댓글남겨주시면 바로 맞팔
달려갑니다 뉴비들 환영해요:D

Sort:  

반가워요!!!저도 몇일전에 가입했어용!!! 팔로하고 가니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맞팔했어요:D

감사합니다^-^자주 소통해요!!!

밤마다 먹스팀을 보게되네요 ㅎㅎㅎ 자주 놀러다니시는것 같아 부러워요 ~ 업봇할게요 !

ㅎㅎ틈틈히 잘먹고잘노는거지요ㅠㅠ 저도 밤마다 먹스팀당해요..큭

내부 인테리어 색감이 장난 아니군요 오호

ㅎㅎ그쵸 인테리어를 넘잘해놨어요!

밤에 배고프네요!! 자주 보아요!! 팔로우 합니다.

ㅎㅎ반갑습니다 자주만나요 맞팔하러놀러갈게요:3

야심한 밤의 먹스팀에도 흔들리지 않을래요. 하지만 감각적인 가게들 자주 올려주시니 좋네요! 팔로우하고 가요~

감사합니다!ㅎㅎ 자주만나요 맞팔하러갈게요:3

먹스팀... 배고프다

ㅎㅎ밤에 먹스팀은 괴로워요..저도요즘 자주당했네요 큭

스팀은 중독이고 보팅은 사랑이지요.

맞아요 스팀도 사랑♡

And the only words which you understand are in my reply!

색이 너무 예쁜데요~~
창문? 인가를 보면 뭔가 빨래방 같기도 하고 ~~
가서 밥먹으며 사진만 찍어도 뭔가 만족스러울것 같아요 ^^
저도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

ㅎㅎ그쵸! 이곳저곳 너무이쁘게 잘해놨어요:3

야밤에 피자라니 ㅜㅜ 사랑이죠 저도 갑자기 피작 먹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피자는 사랑이에요:D

전 치킨먹었는데..!! ㅋㅋ:)

치킨도 사랑입니다 저도어제치킨 뜯었지요><

먹스팀은 옳습니다 ㅎㅎㅎㅎ

ㅎㅎ요즘 먹스팀이 많아지고있어요!

프렌차이즈로 뻗어 나가지
못해 좀 아쉬운 브랜드 인것 같아요

ㅠㅠ그르게요 좀더 다양한곳에서 먹을수있으면 좋을텐데요!

Welcome to Steemit!

ThankU have a good day:3

와웅 배고파지는 사진들이 잔득^^
잘보고가요ㅎㅎㅎ

저도 다시봐도 먹고싶어지는...ㅠㅠㅎㅎ

인테리어 독특하군요, 잘보았습니다.

ㅎㅎ그치요 재미난인테리어에요!:3

✈ 파니파니님 안녕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인테리어가 정말 미국에서 먹는 것 같은 독특함을 보여주고 있네요. 피자 사진을 보니 갑자기 피자가 먹고 싶어 지는군요. 저도 맞팔하고 갈께요 ㅎㅎ

ㅎㅎ반갑습니당 큭 피자는 사랑이지요:3

저는 어떤 카메라로 촬영하셨는지가 더 궁금 ㅎㅎ
색상이 진득하니 이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