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e collected the pictures I've been drawing! 그동안 그려왔던 그림들을 모아보았습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It's good to draw new pictures, but
I collected the paintings while I was working.

It was ironic that I first noticed bit coin
My works are tied to Ransomware.

Ransomware is the place where you keep your work as a backup file.
I still can not find it.

Because most of the work is tied up
There are not enough pictures.

Please look good.

새그림들을 그리는것도 좋지만 그동안
작품활동을 하면서 그린 그림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제가 비트코인을 처음 알게된것은 아이러니 하게도
랜섬웨어에 제 작품들이 묶이면서 인데요

작품들을 백업파일로 보관한 곳을 랜섬웨어로 묶이며
아직도 못찾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작업물들이 묶여있기 때문에
그림들이 몇점 되지 않습니다

이쁘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Most of the paintings are drawn using ink painting techniques.
I do not have a video to draw the process of drawing clearly
The posting is a bit flat.

수묵화 기법으로 그림들을 그린게 대부분입니다
확실히 그리는 과정을 그리는 동영상이 없어서 그런지
포스팅이 좀 밋밋하군요

I have not yet decided what events to take
Caricatures or paintings of people who look at my paintings.
I'm planning something like an event
I'm not sure if it's going to go ahead.
if you have any good idea about event feel free to offer me please :)

이벤트를 개최해볼까 합니다
아직 어떠한 이벤트를 할지 명확히 정하진 않았지만
제 그림을 봐주시는 분들의 캐리커쳐나 그림을
그려드리는 이벤트 같은걸 기획중인데 어떠한 방식으로
진행을 할지 확실하게 떠오르질 않네요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제 포스팅이 괜찮으시다면 투표와 팔로우를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paradigms

Sort:  

Nice work! I was a painting major in college.

that's good what What made you choose your major?

I had been studying painting as a hobby for a number of years before that.

마지막 작품은 너무나 사랑스럽네요^^

감사합니다 한국미가 느껴지게 그려보았습니다^^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자신의 일주일 후 받을 스팀잇 보상은 https://steemviz.com/pendingpayouts 사이트에 아이디를 쓰시면 알 수 있다고 하네요.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4.30 / 3개 / 합계 : 12.89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팬입니다. 그림체가... 저는 특히나 그림을 못그려서 그런지 정말 대단하시네요 손이 금손이신가봐요..

아닙니다 ^^ 아직도 미흡해서 많이 노력중입니다

이런 건 그림이 아니라 작품이라고 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정말 잘 보고 갑니다. ^^

좋게 봐주시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와 수묵화로 표현된 거 너무 멋지네요!!! 사진을 받아서 수묵화 기법으로 그려주는 이벤트가 제일 멋질 것 같은데. 그림을 받으면 정말 기쁠 것 같아요!
랜섬웨어에 묶인 작업물들은 진짜 아쉽네요. 복구할 수 있으실 거에요...

와 개인 사진을 받아서 진행하는 부분을 말씀하시는거죠? 정말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랜섬웨어는.. 포기했습니다 특히 최근에 나야나? 업체인가 비트코인주고 합의해도 다 복구못했다는걸
보니... ㅠㅠ

your talent just got you a new follower :D

thank you so much I will upload more paint!

랜섬웨어라니...ㅠㅠ 정말 나쁜놈들이네요. 이런 작품들을 못보게 만들다니...
투표 및 팔로워하고 갑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면 좋겠습니다^^

그림이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 가득하면 좋겠습니다

밋밋하긴요. 강렬해 터질거 같은데..
풍경이랑 여성그림을 보니 무협이 생각나네요
마지막도 너무 좋습니다

살짝 중국 극한알바가 생각나긴 했지만 ^^;;

리얼 극한 알바네요 ㅎㅎ twinbraid 님의 글들은 정말 유용한글들이라 잘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