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은 예전부터 자주 봐왔습니다 ㅎㅎ

서울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 20대 청년입니다!

이번에 계정 생성해서 인사드려요~

아직 무엇을 주제로 글을 쓸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마 그냥 소소한 일상이야기 다룰 것 같네요!

제 일상이 그렇게 다채롭지가 못해서 자주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짧게라도 자주 포스팅하도록 노력해볼게요!^^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환영합니다.
스팀잇에 많은분들과 소통하시면서 즐겁운 시간되기 바랍니다.

@easysteemit님이 공유 해 주신 '이지 스팀 잇' 스팀잇을 시작하시는데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좋은 활동 보여드릴게요!^^

환영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젊은피 이시네요
^^

보팅과 팔로우 감사합니다! 좋은 활동 보여드릴게요!ㅎㅎ

Loading...

반갑습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환영합니다 포카리님.
아이디처럼 뭔가 청량함이 풀풀 풍기는 20대 청년일 것 같네요.
팔로합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뵐게요!^^

안녕하세요 포카리님 XD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포카리처럼 청량감 넘치는 일상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ㅎ.ㅎ

넵 포카리같이 맑고 청량감 넘치는 청년이랍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포카리님!
소소한 일상 이야기 좋아해요ㅎㅎㅎ
자주뵈어요! :)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
일상이야기 상큼하게 많이 올려주세요! 포카리같이 이온이 곽찬 사람이시군요! 설사에 좋은..

네 포카리같이 깨끗하고 맑은 영혼의 소유자랍니다! 상큼한 일상 이야기 올릴게요!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넵 알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활동 열심히 할게요^^

오호 반갑습니다~ 어서 좋은 글들 많이 올려주세요!

넵넵!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