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3coin )) 혹시 이 코인을 아시나요?? 제가 잘 못한걸까요??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 여러분!! ^^//
제가 잘 못한걸까요?? 냉정하게 말씀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코인에 관심이 많다보니 늘 코인에 관련된 정보를 뒤적이던 한달여 쯤 되었을듯 합니다.
알트코인들중에 뭐가좋지? 어떤게 나중에 빛을 보게 될지?
나름 열공하며 정보를 뒤적이던찰나!!!

바로 요녀석이 나타나게 됩니다. !@#
네 맞습니다. 아시는분도 계실테고 모르시는 분도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바로 w3코인 네.. 바로 그 코인 홈페이지 입니다.
보시는 바와같이 허 합니다. 심지어 백서조차 출간되지 않은 코인...하 딥빡!!

정확하진 않지만.. 대략 구입한게 한달 전쯤일꺼에요..
지금도 마찬가지지만 한참 코인에 관심도 많을때라 흑흑.ㅠㅠ
비트나 이더리움같은경우에는 가격대가 제법 있는 코인들이라 신생코인 알트코인에
더 관심이 가는게 사실이었으닌까요.
그러던중 w3코인을 구매하게 되는데 지금 돌이켜보면 아주많이 후회됩니다.
자!!! 한번 보시죠. w3코인의 대빵,부대빵입니다.!!

뭔가요?? 이사람 뭔가요??? 대빵입니다.... 구글링해본결과 자료가 아무것도 없내요.
이 사람이 대빵입니다. 후덕하게 생긴 인상좋은 우리 대장님.

밑에 검은아저씨가 부대빵입니다. 대체 이분들 정체가 뭐지??? 저도 모르겠습니다.

어떤분이 코인카페에 올리신글에 의하면 피라미드에 연관된 사람들이라네요.
네 모두다 아시는 피 라 미 드 맞습니다.!!!

스티밋 선 후배님들 저는 아직도 어떤게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내일 ico라고 하는대 홈피에 시간까지 나오더라구요.. 아직 백서조차없는데
이게 실로 가능한 일인건지요???

두달 후 폴로닉스 상장 이더리움,대시 개발자들이 모여서 만든코인....
해외여행과 쇼핑을 위해 만들어진 코인 ,,,,, 네 그만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투자한 내역을 공개하겠습니다.!!!

네!! 저 마저요.. 접니다.
그저 조금더 벌어보겠다고 투자를 진행 했습니다!!
공부도 안하고 여기저기 정보도 얻지않은 상태에서 말이죠...에그에그!!
지금에서야 여기 저기 알아보니 저 뿐만이 아닌 코인에 관심이 좀 있으신분들께서도
상당수가 투자를 했다고 합니다.
저 실수 한거 ... 같습니다. 그죠?

지금이라도 보신분들이라면 투자를 말리고싶습니다.
아니 코인에 해박하신 분들이라면 아마 투자를 안하시겠지요?
사기코인 , 사기 사기 사기 조심합시다!!!

스티밋 선,후배님들 께서는 저 w3코인 어떻게 보시는지요?

좋은밤 되시고 저는 간단하게 띠어에 맥주한잔 마시러 갑니다^^//

Sort:  

좋은 일이 있을거라고 믿어요. 투자를 하실때는 꼭! 공부 많이 하시고 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2년?3년 전에 리플 추천받고 14원때에 리플에 돈 넣을 때 공부 좀 했었거든요.

와~~ 리플이 2~3년 전에도 있었군요. 전혀 몰랐던 사실!!!
공부하고는있는데... 아직 많이 부족하죠~
정말 무식하게 해야하는게 답인건가봐요 어흐~
답글 감사드려요^^//

잘모르는 분야라 뭐라고 말씀 드려야 할지...
커피한잔 정도 드리고 갑니다.

저는 LTC 샀는데... 제 코인은 어떤지 봐야겠네요ㅠㅠ 잘 보고 갑니다. 업봇하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