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제막 steemit을 시작한 뉴비입니다.

@rollick이라는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이라는 곳은 요즘 블럭체인 기반의 가상화폐에 관심을 갖게되면서 몇 번 들러보았습니다.

하지만 그 가상화폐 기반의 SNS라는 것을 알고 당장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자세히는 모르지만, 현존하는 가장 진보한 SNS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둘러보았는데, 광고로 오염되지 않은 진짜 소통을 하고 있는 따뜻한 SNS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에 대해서 조금 소개를 하자면

저는 평범한 프로그램개발자 입니다.  웹 프로그램 쪽을 하고 있습니다.

나이는 30대입니다. 

두 아이의 아버지입니다.

요즘 관심사는 4차 산업혁명, AI, 신재생에너지입니다.

조금 거창하긴 한데 알고 있는 지식은 너무 얕습니다.

사실 앞으로 다가올 미래가 너무 불투명하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앞으로 다가올 무서운(?) 미래에바퀴벌래 처럼 살아남기 위하여 함께 정보를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가워요~ 좋은 활동 기대하며 앞으로 자주 교류해요~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교류해요~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반가워요! 앞으로 자주소통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

환영 감사드립니다.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Hi. I am a volunteer bot for @resteembot that upvoted you.
Your post was chosen at random, as part of the advertisment campaign for @resteembot.
@resteembot is meant to help minnows get noticed by re-steeming their posts


To use the bot, one must follow it for at least 3 hours, and then make a transaction where the memo is the url of the post.
If you want to learn more - read the introduction post of @resteembot.
If you want help spread the word - read the advertisment program post.


Steem ON!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태그를 5개를 꽉 채우면 더 많은 분들께 읽힐 수 있어요.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26 / 1개 / 합계 : 0.2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요샌 프로그램 개발자 분들이 제일 대단해보이고 부러워요 ^^

환영 감사드립니다.
대단한 프로그래머는 아닙니다.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좋은활동부탁드려요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30대, 딸-아들의 200점 아빠지요. 저는 공부방법, 연극에 관해 특강을 하고, 책을 쓰고 있습니다. 직업은 현직 특수교사이구요. 특수교육쪽으로 어떤 프로그램이나 요런 것을 만드신다면, 전망이 좋을 것 같네요 ^^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멋지십니다.
저도 책도 쓰고 싶고, 아이들에게 코딩교육도 하고 싶은데 여러가지 어려움이 많네요.
아이들에게 올바른 교육을 해 줄수 있는 연구를 하고싶기도 합니다.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잖아요^^.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30대 평범한 애 엄마입니다 ;D
바퀴벌레처럼 살아남는 다는 말씀이 너무 와닿네요 ㅎㅎ

하지만 안됩니다

바퀴벌레는 해충입니다 ㅠ_ㅠ ㅎㅎ

반가워요~ ^_^

환영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같이 살아남아 보아요 ㅎㅎ

안녕하세요 ^^ @tworld입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맞팔 해주시고, 제 글도 한번 봐주세요 ~
그리고, @lighthil님께서 진행하시고 계시는 사항 중
제가 하고자 하는 사항이 마음에 드신다면 응원 해주시고 ~
앞으로 더 많은 소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lighthil/8-sp-50m-vest-1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면 좋겠습니다~!

관심사가 비슷한 뉴비입니다. : )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당~ ^__________^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가입인사이는 kr-join 이라는 태그를 걸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환영해주실거에요~

감사합니다.
초보라서 아는게 없네요 ㅎㅎ
태그 추가해놨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KR 일일 Top10 랭크에는 순위 랭킹, 댓글왕, 보팅왕, 활동중인 큐레이터분들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해서 언젠가는 랭커가..ㅎㅎㅎ
고생 많으십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Welcome to Steem @rollick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Welcome to Steemit! I wish you a good day and inspiration to create in our community! Please follow me :)

안녕하세요^^ @sweetpotato입니다.
스팀잇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앞으로 다가올 무서운 미래를 같이 준비해요ㅎㅎ

환영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_+/
4차 산업혁명의 첨병으로
스팀이 잘되길 바래야죠 ^^

@twinbraid 님의 글들 잘보고 스팀잇에 적응중에 있습니다.
정말 필력이 남다르시더라구요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했으니 자주 들러서 소통해요^^
저도 이제 갓 꼬맹이 스티머라 아직 서투르지만 시간이 지나면 저도 잘 정착해 있으리라 믿어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kr-daily 활성화 ,소통 활성화를 진행하고있는 @hyesung 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라는 컨텐츠 진행중이니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hyesung

넵 감사드립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차산업과 프로그래밍 칼럼 기대하고있겠습니다ㅎㅎ

@facemaker77님 흥미로운 글들 많이 보았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재생에너지에 관심이 있으시다니 정말 반갑습니다. 저도 관심(만) 많아서요. ^^
투자관점에서 관심이 있으신 건지 아니면 저처럼 제로하우스나 기계자체에 관심이 많으신 건지 궁금하네요.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투자는 아니고, 전원생활이 꿈이라서 실질적인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러나 아직은 먼 꿈이기에 그저 관심만 갖고 있습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자주 자주 봐요

환영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벤티님 동영상 보고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rollick님 반가워요~!^^ 불투명한 미래에-우리 커뮤니티는 커다란 위안과 힘이 될거에요. 보팅&팔로! 서로 왕래하는 사이 되기를~!

넵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조금씩 배워가는 과정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갑습니다 get-cheaper입니다. 앞으로 활동 기대할께요.

환영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할께요~

환영합니다^^

땡글에서 자주 뵙는 아이디네요
좋은 정보 항상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친하게 지내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좋은 인연이 되고싶습니다^^

환영합니다 ^^
개발자님들이 많이 계시네요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아무래도 신기한 SNS이다보니 관심이 많이 가네요 ㅎㅎ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려요~

환영합니다 :)

환영 감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레오님 프로필 아가가 너무이쁘네요^^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ㅎㅎ 잘 부탁드려요 저도 뉴비예요 ㅎㅎ

반갑습니다^^
자주 방문 할께요^^

Congratulations @rollic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바퀴벌레 처럼 살아남는다는 말이 웃기면서도 와닿네요! 환영합니다 ~ :)

웃픈 현실입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ㅎ
미래가 불안할때도 많져 저는 환경때문에 미래가 불안할때가 있더라구요 ㅜㅜ
자주 소통하며지내요ㅎㅎ 팔로하고가여

어마어마 하게 큰 지구임에도 불구하고 인간들은 대단한것 같습니다.
이걸 파괴하네요 ㅎㅎ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Min이라고합니다
개발자를 꿈꾸는 학생입니다!!
팔로우하고 다녀가고
앞으로 자주자주 뵐수있다면 좋겠습니다!!

개발자, 매력적인 직업입니다.
시야가 넓은 멋진 개발자가 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저도 이번생에 한번 되어보려구요 ㅎㅎㅎ

환영합니다~ 스위티라고 해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스팀잇을 약 한달간 이용하면서 느낀점과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7가지와 매일 진행되는 일일이벤트와 그 외의 소소한 팁들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지를 방문해봤는데 유명하신 분이네요~
잘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무서운 미래에 바퀴벌레처럼 살아남기!!
아주 인상깊은 글인것 같아용 ㅋㅋ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좋은 밤 되세요 ^^

예측이 안되기 때문에 더 불안한것 같습니다.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ㅎㅎ 화이팅 입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송도로님도 화이팅 입니다^^

잘부탁 드립니다~~^^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열심히 활동해보아요~ㅋㅋ

Congratulations @rollick!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